안산 중앙동 김가네 낙지덮밥
 
맛집찾기
 
돈버는 정부정책
 
여행추천
 

나샘블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샘입니다

 

저번에 낙지가 땡겨서 찾아보다가 갔던 맛집

중앙동에 있는

 

안산 김가네 낙지덮밥

 

안산 중앙동 김가네 낙지덮밥

 

김가네 낙지덮밥

 

김가네낙지전문점 본점입니다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경기지역화폐 가맹점입니다

 

 

 



 

 

여기가 정문인데ㅎㅎㅎㅎㅎ

 

 

저희는 이 뒷문으로 들어와서... 좀 당황했었어요!

신발정리하고 올라가면 나오네요 ㅎㅎㅎㅎ

 

 

 

 

 

 

 

 

 

메뉴는 이렇게 있었는데!!

간장낙지덮밥이 유명하다고 했는데!!

​저희는 좀 매콤한게 땡겨서

그냥 낙지덮밥을 2인분 시켰습니다!

 

 

 

밑반찬들이구요!



 



 

 

참기름에 쓱쓱 밥에 낙지들을 올려서 비벼 먹었습니다!!

 

맛은!!!

 

좀 뭐라고해야되지 뭔가 부족했어요 약간 부족한맛? 드셔보면 아실건데

제가 저번에 하 랑 같이 배달시켜서 쭈꾸미를 먹었었는데

거기다가 참기름에 쓱쓱 비벼 먹었던게 더 맛있었다고 하더라구요!!

불향이 부족한건지 매콤달콤하지 않은건지 헷갈리네요ㅜㅜ

 

조금 아쉬웠어요....

그래서 다음에 올땐 간장낙지덮밥을 도전해봐야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