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카바레식당 한양대 맛집
 
맛집찾기
 
돈버는 정부정책
 
여행추천
 

나샘블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샘입니다

 

오늘은

 

안산 한양대맛집

 

한양대 에리카맛집

 

안산 카바레식당

 

카바레식당

 

을 소개해드리려구 합니다

 

카레,나베,덮밥 맛집이구요

 

 

영업시간 및 안내

 

평일,토요일,일요일

1부 10:00 - 15:00

2부 16:00 - 21:30

 

브레이크타임 15:00 - 16:00

 

라스트오더 21:00

 

 

 

 

 



 

 

 

 

 

외관도 깔끔하게 이쁩니다!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브라운카레랑 치즈 칠리 쉬림프를 시켰습니다!

 

느끼한걸 잘못먹어서 크림은 도전하지않았어요ㅎㅎㅎㅎ

 



 

 

 

브라운카레!

 

 

치즈 칠리 쉬림프!!

 


 

원래 요즘 날씨가 추워져서 저녁에 나베를 먹으려고 들어갔는데

저희가 생각한 나베는 아니었어요!!

 

국물에 고기랑 그 양배추? 배추? 그걸 생각했거든요

밀푀유나베요 ㅎㅎㅎㅎㅎ

 

하지만 그건 아니었구요!

 

브라운카레는 국물이 자작자작해서 맛있었구요

치즈칠리쉬림프는 약간 반찬 느낌이었어요!!

그래서 거기에 나온 밥을 카레에 넣구

카레먹으면서 반찬 느낌으로 같이먹었답니다 ㅎㅎㅎㅎㅎㅎ

​맛은 쏘쏘한거같아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