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 먹보한우 소고기맛집 갈비탕맛집
 
맛집찾기
 
돈버는 정부정책
 
여행추천
 

나샘블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샘입니다

 

오늘은

 

시흥 먹보한우

 

먹보한우

 

시흥소고기맛집

 

시흥갈비탕맛집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소고기가 너무 땡겨서 찾아보고 출발했습니다

근무지가 시흥이어서 옆에 선생님한테 물어보고 정보를 얻었습니다

 

사실 소고기 보다 갈비탕 맛집으로 유명하더라구요

엄청 맛있나봐요!

 

하지만 저희의 오늘 목적은 갈비탕이 아닌 소고기였습니다!

 

위치는 안좋아요!!

 

꼭 차가 있어야해요.....

 

그래서 저희는 택시를 이용했습니다ㅎㅎㅎㅎ

퇴근 후 하 가 기다려줘서 같이 소고기를 먹으러 출발했습니다!

 

 

 

 

 

되게 큽니다

 

 





 

 



 

내부를 볼까요?



 

 

 

그리고 메뉴!!



 

 

저희는 갈비탕을 참고 양념갈비살을 시켰습니다!!!

 









 

 







 

 

크으으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구우면서 바로바로 먹느라....

다 익은사진이 왜없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죄송합니다...

근데 진짜 맛있었구요 양도 많았습니다

3명이서 가서 먹으면 딱일거같습니다!!

 

그리고 만약에 남을 경우 포장 가능하구요!!

 

그래서 저희도 포장해서 왔어요~

 

하지만 안타깝게도 시흥지역화폐 시루는 사용이 불가능하더라구요... ㅜㅜ

 

너무 아쉬웠지만 맛있어서 패쓰!

시흥 소고기 맛집 먹보한우 추천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