핏제리아디오븐 안산 화덕피자
 
맛집찾기
 
돈버는 정부정책
 
여행추천
 

나샘블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샘입니다

 

오늘은 

 

핏제리아디오븐

 

안산 핏제리아디오븐

 

안산 화덕피자

 

솔직 후기를 남기려구합니당

 

영업시간

11:30 - 22:30 매주 월요일휴무

15:30 - 17:00 브레이크타임

 

 

 

입구입니당~~

 

 

앞에 테이블링이 있었지만! 대기인원이 없어서 저희는 쑥 들어갔습니당~

 

저기 큰게 화덕이에요!! 화덕

화덕피자!!

 

 

 




 

직원분들이 계시는데용

근데 진짜 훈남이세요 다들.... ㅎㅎㅎㅎㅎ

되게 기분좋은 느낌?? 아니 뭐라고하지 ㅋㅋㅋㅋㅋ

암튼 화사하세요~~
 

자 이제 메뉴판을 소개시켜드릴게용



 

 

 

 

 





 

 

 




 

 

 




 

 

 

 

가게 안 분위기는 진짜좋아요~

저희는 창가자리에 앉았습니당



 


 

 

 

저희는 고르게리따!! 마르게리따 반 + 고르곤졸라 반 피자

그리구 감베로니크레마 ​파스타를 시켰습니당!

피자는 진짜 맛있었어용~~~~~~ 엄청달지도않구 딱 좋았는뎅

 

파스타가....... 흠......

 

쫌 그렇더라구요..

뻑뻑하다고해야되나

개인적으로 별로였어요

목이 자꾸 마르는 느낌이었습니다 ㅜㅜ

 

그래두 분위기좋구 피자는 맛있어서 잘다녀온거겠죠?? ㅎㅎㅎㅎ

파스타는 너무 아쉬웠어요 ㅜㅜ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