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포지타노 안산 한앙대 맛집
 
맛집찾기
 
돈버는 정부정책
 
여행추천
 

나샘블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샘입니다

 

오늘은

 

포지타노

 

안산 포지타노

 

안산 한양대 포지타노

 

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진짜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블로그에 빨리 올리고 싶은만큼 좋은 맛집을 찾았거든요!!

맛도 분위기도 진짜 굳굳굳!!

 

다들 침 꿀꺽하실 준비 하시구요~

시작하겠습니당!

 

 

한양대라구 하지만 중앙동, 고잔동에서도 조금만 노력하면 금방갈수있습니당

스테이크, 파스타 맛집이구요 특히 파스타가 엄청 맛있었습니다

 

 

영업시간

평일 11:00 - 02:00

주말 11:00 - 22:00

브레이크타임 14:00 - 17:00

 

새벽두시????

와 쉽지않죠....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힘드실거같네용

 

건물을 딱봤을때 자취방건물에 포지타노가 붙어있었요!!

그래서 더 신기했구요

 

6시쯤갔는데 만석이라서 저희는 밖에서 잠시 대기 했습니다

 

그리구 입장!

 

실내쪽은 꽉차있어서

왼편에 따로 마련되어있는데 스탠딩 좌석??

그렇게 부르셨어요 직원분들이

 

거기로 갔습니다!!

그런데 왠걸 여기가 훨씬 좋은데요...??? 저는 여기만 앉을거에요...

 

안은 왁자지껄하고 어수선하고 막 사람들도 자주 지나다니고

그래서 제가 앉은곳이랑 많이 비교됐어요

마치 뭔가 바에서 주문하는 느낌이었어요 ㅎㅎㅎㅎㅎㅎ

티비보는 느낌도 나구요 진짜 분위기랑 인테리어 굳!

한번 봐보실게요~~

 

 

 

 

 

 

여기가 제가 말한 안쪽이에용!!

 

 

 

 

 

 

 

 

하 랑 앉은 저희 자리!!!

훨씬 좋죠??

 

깔끔하구 느낌있고

제가 왜 다음에와도 무조건 여기 앉으려고 하는지 아시겠죠??

그리구 사진도 잘나온다구요~~~

 

 

 

 

 

 

 

 

 

제가 자리에 앉아서 보는 시선입니당!!

티비보는것같았어요!! 바에 걸터 앉아있는 느낌두 났구요!

 

 

 

 

이건 약간 시간 지나서 어두워졌을때!

 

 

 

 

 

 

 

자 보시는 바와같이 신문물로 시켰답니다!!!

 

 

 

 

 

 

 

 

 

 

 

 

 

 

 

 

 

 

 

 

 

 

 

 

 

 

 

메뉴 정말 다양하게 있죠????

저희는 스테이크정식, 스테이크 크림 파스타(로제로 변경), 샹그리아 에이드를 시켰습니당!

 

 

 

 

스테이크 크림 파스타 (로제로변경)

 

이거 진짜 꿀맛이에요 매콤하면서도 진짜 맛있어요~~~~

스테이크를 스파게티소스 듬뿍묻혀서 스파게티랑 돌돌말아가지구 먹으면 크으!!!

 

Game over......

 

 

요건 스테이크정식!!

 

스테이크양이적을까봐 시켰습니당

 

근데 맛있습니당 괜찮았어요!

스파게랑 같이 먹으면 더 존맛!

 

 

 

섞기전 샹그리아 에이드

이거 새콤달콤해서 맛있어요~~~~

섞으면 빨개집니다!!!!

 

음 정리하자면!

 

포지타노!

 

저는 자주 갈거에요~

 

하 가 소개시켜줬는데

제가 너무 신나하니까 하도 너무 좋다구 그랬거든요!

그만큼 맛도있구 분위기도 좋았습니다!

단, 저 자리에 꼭 앉고 싶어요~

 

안쪽자리 말구요

같은 느낌이 안나올거같거든요

혹시 가시게 된다면 저는 과감하게 스탠딩 자리 추천해드립니다

말은 스탠딩인데 바같은 의자에 앉는거에요!

 

 

한양대 맛집 포지타노 추천 삼백번 해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