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명동 900달러 피자맛집
 
맛집찾기
 
돈버는 정부정책
 
여행추천
 

나샘블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샘입니다

 

오늘은

 

광주 동명동 900달러

 

동명동 900달러

 

동명동 피자맛집

900달러

입니다!

 

저는 안산 살고있습니다만

본집은 광주 동명동이에요 ㅎㅎㅎㅎㅎ

그래서 추석이라 오랜만에 가봤더니 많이 변했네요

카페거리는 여전하구요!

피자집도 생겼더라구요!

동명이네도 그대로있고

그 청운슈퍼가 간판은 그대로인데 술집으로 변했더라구요

 

다음에 한번 가봐야겠어요

조명도 은은하고 허름한 건물에 아주 사장님이 머리가 좋으신거 같네요!

집에 오는길에 피자가 떙겨서 포장해서 집가려고 주문을 했답니다!

 

영업시간

토 12:00 - 01:00

일 12:00 - 01:00

화-금 15:00 - 01:00

월요일은 휴무

입니다

 

자 그럼 소개해드릴게요~

 

 

 

자 입구입니다!

 

전남여고 뒤쪽 주차장쪽 보시면 밝게 자리잡고있습니다

앞에 대기좌석은 4개 있어요

 

 



 

 

 

 

 

 

 

 

 

실내를 한번볼게요!

손님이 많이계셔서 제대로 찍을순없었네요...

 









 

 

 

 

 

 

 

 

 

 

메뉴입니다!!

페퍼로니 피자 맛집이라고 들어서

원래는 마르게리따랑 고구마피자 반반시켰는데

페퍼로니랑 고구마로 바꿔서 다시 주문했습니다!

 

 



포장해서 집에 가져왔는데요!!

페퍼로니는 음 맛있었어요!!

그리고 전체적으로 피자가 간단한느낌인데 맛은 괜찮더라구요

고구마 피자는 까르보나라 맛이 났습니다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먹는 느낌이었구요!

그래서 생각보다 별로였습니다

다음에는 마르게리따로 도전해봐야겠어용!!

집에 가까운 피자집이 생겨서 좋은거같아요ㅎㅎ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