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고잔동 맛집 멘도묘죠
 
맛집찾기
 
돈버는 정부정책
 
여행추천
 

나샘블

반응형

안산 고잔동 맛집 멘도묘죠

 

안녕하세요

나샘입니다

 

오늘은 

 

안산 고잔동 맛집

 

안산 라멘 맛집

 

멘도묘조

 

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영업시간

매일 11:00 - 00:00 

라스트오더 23:30

 

요즘 날씨가 엄청 쌀쌀해졌잖아요

오늘도 정말 바람이 많이 불더라구요

그래서 따뜻한게 더 땡기더라구요

 

추운 저녁에 라멘 국물 호로록하면 마음까지 따뜻해질것같네요 

라면은 한자어 라멘은 일본어지만 의미는 라면으로 통일됩니다

 

라멘의 종류는

돈코츠라멘, 미소라멘, 시오라멘, 쇼유라멘, 탄탄멘, 츠케멘 등이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항상 돈코츠라멘만 먹는데요

별로 도전을 안좋아해서 항상 먹던 것만 먹는것 같아요

돈코츠라멘에 마늘 하나 그 기계로 빻아서 넣어주면 한층 더 고소한 국물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위치

 

멘도묘죠는 경기 안산시 단원구 광덕동로 65 거성타운 에 위치

인더비엣쪽 에서 조금더 들어가야되구요

고잔네오빌 6단지 아파트 쪽이구요 그쪽 중앙프라자 뒤에 위치

대박편의점과 맘스터치 사이 골목으로 쭉 들어가면 우측(카사미아모텔 맞은편) 입니다

 

 

 

 

 

 

입구는 일본식풍으로 깔끔하게 느낌있게 되어있습니다

 

 

 

 

내부모습입니다

 

 

메뉴

 

메뉴는 이런식으로 있습니다

저희는 돈코츠라멘 과 차슈동을 시켰습니다

 

여기있는 라멘종류 포함해서

간단히 라멘 종류에 대해서 설명드리면

 

츠케멘은 면과 국물이 따로 나옵니다 진한라멘국물 그릇에 주고

진하게 조린 국물에 차가운 면과 따뜻한 면을 담가 두가지로 드실수있습니다 

 

탄탄멘은 중국식 라멘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것같아요

탄탄멘을 일본식으로 개발해 지금은 나고야 야에서 유명음식이 되었습니다

쇼유타레 땅콩소스 두반장을 섞어서 만들어 매콤한 한국인들의 입맛에 잘맞다고하네요

 

돈코츠라멘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라멘입니다

돼지뼈? 사골육수같이 우려내서 맛이 아주 고소하고 깊어요 

구수한맛이 일품이고 그래서 제가 가장좋아해요

약간 진한설렁탕에 라멘 넣어 먹는것같습니다

 

미소라멘은 말그대로 미소, 된장을 기본으로 하구요 육수를 된장으로 하는거에요

미소된장국아시죠? 

 

시오라멘은 소금을 기본으로 합니다

깔끔하고 담백한 맛을 좋아하시는분들한테 추천합니다

 

쇼유라멘은 간장을 기본으로 하는 라면으로 가장 일본에서 흔한? 잘먹는 라멘 같습니다 

일본식간장을 기본으로 하는데 제 입맛에는 그닥이었어요

 

 

 

 

돈코츠라멘과 차슈동

 

 

 

 

 

돈코츠라멘은 아주 구수하고 맛있었습니다

마늘을 빻았더니 더 구수하고 깊더라구요

 

저는 만족했어요

차슈동은 달콤하고 짭짤했는데 첫맛은 되게 맛있었는데 계속 먹다보니 좀 물리더라구요

그래서 차슈동말고 다른걸로 한번 또 먹어보고싶네요

 

제가 곰곰히 생각해봤더니 여기서 배달주문을 해서 먹었던 기억이 났습니다

배달음식으로 왔을때 국물이랑 라멘 면 따로 포장해서 주셨는데

집에서 다시 분리된 면을 넣어서 먹는데

약간 덜 익은느낌이었어요 가서 먹는게 훨씬 좋은것 같아요 

직접가면 바로 면이 국물에 담궈서 나오니까 엄청 따뜻하고 면도 잘익어서 나와서

따뜻하게 맛있게 먹을수 있습니다

 

라멘 한번 드시러오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