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초장집 대하 소금구이
 
맛집찾기
 
돈버는 정부정책
 
여행추천
 

나샘블

반응형

안산 초장집 대하 소금구이

 

안녕하세요

나샘입니다

 

요즘 대하철인거 아시나요??

9월부터 12월까지

대하철이라고 하더라구요

 

대하는 몸집이 큰 새우를 뜻하네요

칼로리는 100g 당 93칼로리 정도이구요

대하의 효능은 칼슘, 철분 함량이 높아 뼈를 튼튼하게 만들고,

아미노산과 단백질 함량이 높다구하네요

머리부터 꼬리까지 남길게없이 다먹어주셔야해요 꼬리는 뺍시다

 

대하랑 흰다리새우 구분법 가르쳐드릴게요

 

눈탱이밤탱이 맞지마세요

 

대하와 흰다리새우는 뿔길이에서 확연한 차이를 보인다고하네요

뿔이 코끝을 넘는게 대하 안넘는게 흰다리새우

 

그리고 수염의 길이가 더 길면 대하

꼬리를 보면 새우 꼬리가 붉은색이면 흰다리새우, 청록색이면 대하

 

흰다리새우랑 대하의 값은 10배 넘게 차이난다고하네요

절대 속으시면 안되겠어요

 

자 이제 안산 초장집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저희는 안산 초장집 월피점을 방문했습니다

 

안산 월피동 초장집이요

 

안산에 사시는 분이라면 모르기 쉽지않다는데 저는 몰랐었어요 ㅎㅎㅎㅎㅎㅎ

그래서 한번 가봤죠

 

버스타고가기애매해서 뚜벅이인 저희는 택시를 타고 이용했어요

고잔역쪽에서 5천원, 중앙역쪽에서 5천원 정도 라고 생각하시면 될것같아요

 

영업시간

매일 10:00 - 01:00

 

위치

경기 안산시 상록구 예술광장로 13 1층 초장집

성포동 성포예술광장쪽 육각형 교차로?

도로쪽 있잖아요 거기 좌측 위라고 생각하시면됩니다

 

 

 

 

 

 

 

외관은 이렇게 되어있구요 주차장은 우측에 위치해있습니다 참고하셔서 주차하시면될것같아요

대중교통으론 오기불편하구요 택시 아니면 자차 추천드립니다

 

 

 

내부는 되게 넓은데 사람들이 많아서 제대로 촬영을 하지못했습니다

자리가 많으니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사진이 빛에 반사되어 제대로 찍히지 않은점 죄송합니다

 

 

 

 

 

 

 

 

메뉴판을 한번 보실게요

저희는 세번째 사진에 있는 왕새우 소금구이 1kg 42000원을 시켰습니다

보시면 해물라면도 시키고 하는데요

저희는 대하도 두명이서는 도저히 다못먹을양이었습니다

배가불러서 대하도 몇마리 남겼습니다

 

 

 

 

상차림은 이렇게 구성되어있구요 여기에 꽁치도 나와요

자 그러면 먹음직스러운 대하? 왕새우? 사진 한번 보시죠

 

 

 

자 영롱한 저 빛깔들좀 보세요

너무 먹음직스럽겠죠?

팔딱팔딱 튀는 모습도 제가 동영상을 올려드리겠습니다

 

 

 

 

팔딱팔딱 싱싱한 새우를 보세요 

 

 

 

 

 

 

다 익으면 이렇게 되는데요 

 

자 그리고 여기서 꿀팁

버터새우머리구이를 꼭 드셔야합니다

술안주로도 딱인거같아요 고소하고 짭쪼름하고

 

따로 추가비용 내지 않구요

대하를 먹을때 머리만 미리 분리해주시고

직원분을 부르시면 버터새우머리구이를 해주십니다

 

 

안산초장집 대하구이 먹으러 오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