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와인바 스월링라운지 숨겨진 와인바
 
맛집찾기
 
돈버는 정부정책
 
여행추천
 

나샘블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샘입니다!

 

오늘은!!!

 

안산 와인바

 

안산 고잔동 와인바

 

스월링라운지

 

소개시켜드리려고합니다

 

안산에 숨겨진 와인바를 찾았습니다

 

영업시간

 

매일 18:00 - 01:00

월요일 휴무

 

입니다

 

처음엔 여길 아무것도 모르고 지나쳤을떄

그냥 밖에 병만 가득 진열되어있고

 

무슨가게인지 몰랐는데 너무 궁금해서

지도에 검색해봤더니 와인바 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냉큼 돌진했습니다

 

빠른 후기 들려드릴게요~

 

 

제 말이맞죠? 병이 막 있고

커튼이 쳐저있어서.... 여긴 뭐하는곳이지??

했는데 와인바였습니다 ㅎㅎㅎㅎ

 

 

 

 

 

 

 

 

 

이쪽이 1층 내부입니다 1층은 단체석으로 구성되어있어요 테이블이 넓게 세개? 네개? 정도있었습니다

큰테이블이에요 아주큰

 

 

 

 

2층으로 올라가볼까요??

 

 

 

이런식으로 좌석이 구성되어있구요

 

 

 

뷰는 이렇습니다!

 

 

 

 

 

 

 

 

메뉴는 이렇게 구성되어있습니다

저희는 

소고기알리오올리오파스타, 트러플베이컨리조또, 라구파스타토마토

하우스와인

이렇게먹었어요

 

 

 

소고기알리오올리오파스타

 

알리오올리오에 소고기를 똭

너무 맛있고 진짜 맛있었어요 ㅎㅎㅎㅎㅎㅎ

 

 

 

트러플베이컨리조또

 

위에 보라색은 양상추를 레드와인에 볶은거라고 하셔서

새콤한맛이나는데 먹어보시고 괜찮으시면 섞어드시고 아니면 빼서 드시면 된다고했습니다

저희는 섞어먹진않고 약간 반찬느낌으로 리조또 한입 양상추하나 이런식으로 먹었는데

저희가 원래 트러플리조또를 좋아해서 너무 맛있고 고소하고 꼬들꼬들해서 잘먹었습니다

 

 

 

 

라구파스타토마토 

 

이것두 괜찮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굳이 비교하자면 위에 두개가 더 맛있었어요

그래도 라구파스타도 맛있었습니다

 

 

 

분위기있게 레드, 화이트 한잔씩 먹었네요 ㅎㅎㅎㅎㅎ

와인맛을 아직.... 아니 혹시 어쩌면 영원히 모를지도 모르겠지만

분위기좋고 즐거운 저녁이었습니다

 

천천히 얘기하면서 먹을수있어서 좋았습니다

다음에 또 올 생각 있어요!!!

다음엔 맥주랑 와인안주로 먹어보려구요 ㅎㅎㅎㅎ

 

안산고잔동와인바 스월링라운지 추천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