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금능해수욕장 맛집 원담지기
 
맛집찾기
 
돈버는 정부정책
 
여행추천
 

나샘블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샘입니다

 

오늘은

 

제주도맛집

 

제주 금능해수욕장 맛집

 

원담지기

영업시간

매일 10:00~22:00

매주 수요일 휴무(금능해수욕장 개장 시에는 휴무없음)

 

금능해수욕장에 위치해있구요!

 

두번쨋날 금능해수욕장 근처숙소에 짐두고

협재쪽에서 점심을 먹으려고 했는데

뭔가 가기가 애매해서 저녁에 맛있는거 먹자하고 점심에!

가까운곳에서 먹자하고

그냥 한번 들어가봤는데.......

별로 기대안하고 약간 여행지앞이니까 엄청 비싸겠다하고

들어갔는데.......

블로그후기까지 올리게되었네요 그만큼 인정입니다! 진짜 굳

제주도맛집 뭐 블로그 올라온거보다 훨씬 맛있어요

 

다른사람들이 모르길 바랄뿐이에요 ㅋㅋㅋㅋㅋ

기대를 안해서그런지 더 크게 다가왔나봐요

 

그럼 각설하고 바로 후기 들어갑니다!

 

 



 

 

 

 

저희는 고등어구이랑, 전복해물뚝배기를 시켰습니당!
고등어구이 15000원

전복해물뚝배기 15000원

 



 

 

 

진짜 푸짐하죠???

제가 생선 싫어하는데......

다발라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뚝배기도 해산물들이 진짜 알찼어요!!!

 

 

자 그리고 대망의

 

해물라면!!!

진짜 맛있어요!!!

 

이걸 얻게된 경위는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아직도 웃긴데

 

저희가 협재 도나토스에서 피자먹구 노을보고 금능 숙소로 산책하면서 돌아오는길에

금능해수욕장에서 저녁 바다 감상하다가 숙소에서

간단하게 한잔하려구 편의점에서 과자랑 KGB 샀는뎅

 

뭔가 점심부터 이따가 해물라면 먹자고한 기억에 

저녁 9시쯤에 가게가서 혹시 해물라면 포장가능하냐고 여쭤봤는데

포장은 안된다구 하시더라구용

그리고 코로나때문에 손님이 별로없어서 바깥 불도 꺼져있구 그런 상황이었어요

 

그래서 죄송하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에 바로 옆펜션에 있는데

혹시 저희가 냄비가져와서 받아가도되냐고 여쭤봤더니

감사하게도 된다구 하셔서 신나게 달려와서 받았습니당

 

거의 정리하시고 직원분들이랑 간단하게 할 식사준비하시는 중이었던것 같은데

무리한 부탁일수도 있는데 들어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진짜 해물라면도 푸짐하고!!! 인심도 푸짐하고!!! 사장님도 친절하세요!!!

 

 

 

그리고 여기 추천드리는 이유가 있는데요

 

보통 블로그 제주도 맛집 검색하면 이미 유명해져서 사람도 많고 막상 오래 기다렸더니

그냥 인스타용 사진 몇장찍고 맛은 별로고 이런 경우가

종종 있더라구요 그런게 진짜 싫은데...... 그리고 종종 친절하지않으신 가게도 있구요

근데 여기는 인스타용 그런거 다필요없고 안유명한데 맛있어요 친절하시고....

 

그래서 진짜 추천드립니다!

 

귀찮아서 가까운데 가려다가 득템했어요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제가 비교해서 후기하겠지만

함덕 순전이 해녀김밥 집이랑 해물라면 비교하자면..... 차원이다릅니다

저 진짜 잘먹는데.... 순전이 해녀김밥집 해물라면 다남겼어요.... 그리고 해물도 시원치않고

그냥 유명해서 사람들이 많이 찾는 느낌이에요...

김밥도 저는 제주김만복이 더 맛있었습니다...

 

그래서 인스타용 가지마시고 이런 맛집!!! 가세요!!!!

제가 뒷걸음질치다가 찾은 맛집이에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