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협재 맛집 제주 도나토스
 
맛집찾기
 
돈버는 정부정책
 
여행추천
 

나샘블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샘입니다!

 

오늘 제주맛집 소개 들어갑니당

제주 협재 맛집

협재화덕피자

도나토스

 

입니다

협재화덕도나토스

 

저도 블로그를 보고 이곳을 방문했죠!

제주도에서 좋지만 맨날 해산물, 그리고 흑돼지를 많이 먹었기때문에

다른느낌으로 먹어보고싶어서 화덕피자를 선택했습니다ㅎㅎㅎㅎ

 

더이상 말이필요없습니다

 

바로 소개해드릴게요!

 

 

 

 

외관이 너무 이쁘지않나요??

개인적으로 초록색 푸릇푸릇한 느낌이 너무 좋았어요!

 

 

영업시간과 주의사항!

참고해주세용~~~

 

자 이제 안으로 한번 들어가보겠습니당

 

 

이쪽에 앉아서 대기하시면되구요!

 

 

 

들어오는길 너무 이뻐서 한번 찍어봤습니당~

 

 

 

 

 

 

 

저희 테이블에서 보이는 뷰입니당

주차되있는 차만 없었으면 훨씬 이쁜 뷰였을텐데 아쉽네요ㅜㅜ

 

 

 



 


전체적으로 앤틱하게 꾸며져있는것같아용!

느낌있습니다~~~~

자 이제 메뉴를 한번 볼까요??




 




저희는 간단하게 도나토스 피자만 시켜서 먹었습니다!

 

그리고 와인도 유명한가봐요

뒤에 와인 메뉴가 엄청나게많았는데.....

저희가 와인을 잘몰라서... 못찍었어요

참고해주시면 될거같습니당





 

도나토스 피자 비쥬얼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먹음직스럽죠???

 

그리고 여기는 남은거 포장해서 가져가도 됩니다!!

맛은!!!

저는 조금 짜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외국인이 많은것같기도하구요~~ 외국분들 입맛에 딱맞을것같더라구요

 

중간에 모기가 자꾸 물어서 저희는 적당히먹고 싸가지구 숙소들어가서 먹었어요!

나오는길에 스타벅스들려서 제주스타벅스에서만 파는 쑥프라푸치노를 한잔하며

협재해수욕장에서 노을을 보고 숙소로 돌아갔습니당

 

분위기랑 느낌은 진짜좋은데 맛은 조금 아쉬웠습니다

 

근데 제가 ... 다먹구 분위기랑 뷰에 취해서

막 사진찍다가 계산도 안하고 나가버려서 ㅎㅎㅎㅎㅎ

사장님이 다급하게 하 한테 계산하셔야돼요 라고

막 손짓해서 제가 다시 들어와서 계산했어요 ㅎㅎㅎㅎ

 

진짜 생각도 못하고 풍경보면서 사진찍는거에 열중했네용 너무 민망했답니다

 

 

협재맛집 도나토스 솔직후기입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