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볼로냐식당 고잔동 맛집 나샘
 
맛집찾기
 
돈버는 정부정책
 
여행추천
 

나샘블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볼로냐 식당을 리뷰해보려고합니다!

이탈리아 볼로냐 스타일의 수제 생면파스타 전문점이라구 하네요

영업시간은
오픈 11:30 - 21:00
라스트오더 20:3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참고해주세요!

자 그럼 소개해드릴게요~


 

 


외관은 깔끔합니다!

 

 


테이블은 신기하게 되어있어요!
둥글게! 이런걸 뭐라고하는지 정확히 모르겠네요;;


 

 


사장님 혼자서 일하시는것 같았습니다!

 

 

 

 

 

 


자 메뉴판을 보시면!
저희는 두번째 라구소스 클래식 볼로냐!
구운감자뇨끼를 시켰어요!


 

 


클랙식 볼로냐! 토마토소스로 맛을 냈는데.....
제 입맛엔 그닥이었어요!!
근데 신기하긴했습니당

 

 


여기 구운감자뇨낀데
저는 이건 맛있더라구요!!
크림맛에 감자고소한맛ㅎㅎㅎㅎ
맛있었는뎅 많이 먹으면 느끼하긴하더라구요
그럴때마 클래식 볼로냐 조금씩 같이 먹었어요

 

 


이것두 새콤달콤 맛있었습니당!!
개인적으로 엄청난 맛집은 아니지만
한번쯤 가보길 추천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