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르그랑블루 리조트 솔직후기
 
맛집찾기
 
돈버는 정부정책
 
여행추천
 

나샘블

반응형

여수 르그랑블루 리조트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나샘입니다

 

오늘은 제가 여수여행을 갔을때

1픽으로 뽑았던 숙소 

여수 르그랑블루 리조트를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제일 신경써서 고른 숙소라고 생각하고있구요

 

가격두 조금 나갔습니다

그래도 일월로 잡아서

주말에 비해 상당히 엄청 저렴했어요

 

여수 오션뷰 리조트, 오션뷰 숙소로 유명한대요

 

핀란드의 아침과 쌍벽을 이룬다고 해야하나

바로 옆에 같이 붙어있더라구요

 

그리고 여수 카페 모이핀이랑도

바로 붙어있어서 엄청 좋았습니다

 

저희는 참고로 뚜벅이여가지구

무엇보다 접근성과 위치에 신경썼는데요

 

사실 둘쨋날은 숙소에서 다 해결하자는 마인드여서

숙소와 괜찮은 카페 하나만 있으면 되서

선택했습니다

 

차가 없으시거나 렌트도 안하시고

택시로 가실분들은 꼭 보셔서 즐거운 여행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여수 르그랑블루 리조트 시작합니당

 

예약 및 가격

 

 

저희는 데일리호텔을 이용해서 예약했구요

가격은 할인받아서 186,000원에 구매했습니다

 

일월 가격으로 받고 할인까지 받아서

좀 더 저렴하게 잘이용할수있었습니다

 

또한 저희는

디럭스 A-102 를 이용했구요

 

슈페리어가든 B-101, 102, 103 같은 경우는

인피니티풀 바로 앞에 있어 혹시나 창문으로 보일까싶기도 하고

 

바로 앞이라 사람들도 많이 지나갈것 같아서

부담스럽고 불편할거같아서 A-102를 이용했습니다

 

A-102 는 계단으로 내려가서

바로 앞에 바다가 보이기때문에 훨씬 좋았던 것 같아요

제가 아래에 자세한 사진도 첨부해놓겠습니다

 

 

인피니티풀 및 시설

 

 

 

 

여기는 약간 쉬는공간인데요

 

비가 오면 바베큐를 밖에서 못해먹어서

여기 안에서 그릴을 해주세요

 

여기서 구워드시면 됩니다

비가 왔을때 이야기입니다

 

그릴비는 2만원 정도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인피니티풀 수온은 매우 따뜻하구요

 

전체적으로 따뜻한 물 주위에 사각형으로

따로 그안에는 더 따뜻한 물이에요

너무 좋았습니다

 

전혀 추운거 걱정안하셔도됩니다

제가 인천 네스트호텔에서도 온수풀에서 해봤는데

 

여기가 훨씬 좋고 날씨가 아주 안좋아도

신경안쓰고 놀수있는 물온도 입니다

하나도 안추워요 걱정하지마세요

 

밖에서 가운 입고 다니셔도 좋은데

저희는 그것도 비용이 있다고해서 가운은 이용하지 않았습니다

 

 

 

여기는 자이언트 스윙? 그네? 인데요

 

저는..... 못타요 

여자친구도 못타요

무서울것 같아서요

 

옷도 빌려주시니까 사진촬영하시면 될것같아요

여자친구분이 타시면 남자분들이

옆에서 사진찍거나 대기하고계시더라구요

 

매점

 

매점은 프론트랑 같이있습니다

또한, 같이 탐앤탐스카페도 있으니 이용하셔도 좋을것 같아요

이용시간은 오전 9시 - 오후 6시 30분입니다

 

 

 

매점은 이런식으로 있으니 이용하시면 될것같아요

그래도 오기전에 마트들려서 이용해서 오시면 더 좋습니다

제가 오는길에 마트도 소개해드릴게요 

딱 가는길이라서 효율적입니다ㅎㅎㅎㅎㅎㅎ

 

룸컨디션(디럭스 A-102)

 

인피니티풀 왼쪽으로 계단이 있는데 여기로 내려오시면 됩니다

 

 

 

 

 

 

여기 이렇게 앞에 오션뷰인데요

날씨가 더 좋았고 화창했으면 얼마나 좋았을가요....ㅜㅜ

우중충하고 비가와서 너무 아쉬웠습니다

 

 

 

저희숙소 앞인데요 여기서 바다를 보며

고기를 구워먹으면서 힐링할수있었는데......

 

비가와서 못하고....

아까 말했던 그 인피니티풀 쪽 쉬는곳에서 그릴에 구워먹었답니다

아쉬웠지만 그래두 맛있게 잘 먹었어요 ㅎㅎㅎㅎ

 

 

 

숙소앞에 요렇게 의자와 테이블도 있구요!

날씨가 좋았다면 사진도 엄청 많이 찍었을거에요ㅠㅠ

 

그럼 이제 숙소 안으로 들어가봅시다

 

 

 

 

 

 

숙소안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다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입욕제도 사용가능하니 사용하시면 되구요

낮에는 안에서 밖은 훤히 보이지만

밖에서 안은 안보이니 걱정안하셔두되구요

 

저녁엔 커텐을 쳐주셔야합니다 아니면 다보여요!

 

자 이제 효율적인 루트 소개시켜드릴게용

 

 

 

이렇게 가면 됩니다!!

고기랑 쌈,채소류, 주류, 물 등등

다 구매하셔서 행복한 여행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모이핀도 참 바로 옆에있어요

 

 

걸어서 5분안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ㅎㅎ

모이핀 자세한 내용은 제가 아래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nahaa.tistory.com/213

 

여수 모이핀 인생사진 찍는법

여수 모이핀 인생사진 찍는법 안녕하세요 나샘입니다 오늘은 제가 여수 여행중에 여수에서 핫하고 유명한 카페 모이핀에 다녀온 후기를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돌산쪽에 있어서 첫날에는 고소

nahaa.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