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핑크뮬리 화랑유원지
 
맛집찾기
 
돈버는 정부정책
 
여행추천
 

나샘블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샘입니다

 

오늘은

 

안산 핑크뮬리

 

안산 핑크뮬리 화랑유원지

 

안산 화랑유원지

 

화랑유원지 핑크뮬리

 

핑크뮬리

 

를 소개 시켜드릴게요

 

 

핑크뮬리를 보려고 검색해보았는데

 

안산, 인천, 서울에 있더라구요

하지만 뚜벅이 유저로서 서울, 인천은 너무 멀었어요

그래서 안산으로 선택했습니다

 

하지만 완전 소규모로 있다고 들었어요

 

화랑유원지를 쉬러 자주가지만 핑크뮬리있는쪽은 어딘줄몰라서

한번도 보지 못했네요

 

그래서 지도도 준비했으니까 참고하시면 될것같아요

 

 

 

 

핑크뮬리가 이렇게 있습니다ㅋㅋㅋㅋ

소규모라도 자리 잘잡고 구도 잘잡으면

이쁘게 사진찍을수있는거 아시죠?

 

 

 

 

 

핑크뮬리 위치는

화랑유원지 제3주차장쪽 부근에 있어요

그쪽에 주차하시고 올라가시다보면 핑크색을 볼수 있어요

 

제3주차장은 단원구청 맞은편입니다!

 

 

 

 

 

여기가 3주차장입니다

 

 

 

 

 

 

 

 

핑크뮬리가 바로 보이는 쪽에 자리를 잡았습니다ㅎㅎㅎㅎ

 

 

 

 

 

 

 

 

 

 

 

 

 

 

 

 

 

 

 

 

 

 

 

 

 

 

 

 

 

 

 

 

 

 

 

 

 

 

 

이쪽은 저희가 원래 자주 누웠던 자리입니다 ㅎㅎㅎㅎ

하지만 여름에 바람이 시원하게 불어서 잡았던 자린데....

가을되니까 춥네요

그래서 핑크뮬리앞으로 자리를 옮겼어요!

 

안산 핑크뮬리 화랑유원지

음 소규모라서 엄청 우와 할 정도는 아니지만

핑크뮬리를 보러 화랑유원지를 가는게 아니라

화랑유원지에서 산책하는 겸 핑크뮬리를 보러가시면 될것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