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에어비앤비 숙소 추천 루비하우스
 
맛집찾기
 
돈버는 정부정책
 
여행추천
 

나샘블

반응형

여수 에어비앤비 숙소 추천 루비하우스

안녕하세요

나샘입니다

 

오늘은 제가 여수 여행 첫날 묵은 숙소를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데일리호텔에서 펜션이나 호텔을 예약할까 하다가

뭔가 집같은 느낌에 숙소에서 묵고 싶어서

에어비앤비로 예약을 하게되었습니다

 

주말인데 반해서 가격도 저렴하구, 시설이랑 인테리어,

느낌 다 너무 좋았다고 말씀드리고싶습니다

 

제가 잡은 루비하우스는

뚜벅이 여행자 분들에게 더 추천드려요

 

고소동, 중앙동에 위치해서 접근성이 아주 좋아요 특히!

맛집 뿐 만 아니라 관광지나 어디든 가기 편했거든요

 

그러면 루비하우스를 한번 소개해드려볼게요

 

그 전에 주변 맛집과 카페도 추천드립니다

도보로 맛집은 1분, 카페는 5분 걸립니다

 

nahaa.tistory.com/210

 

여수 맛집 바다식탁 솔직후기

여수 바다식탁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나샘입니다 오늘은 여수 맛집 바다식탁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다식탁은 스파게티, 파스타 전문점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먼저, 처음에 저희는 따

nahaa.tistory.com

 

nahaa.tistory.com/209

 

여수 와이드커피스탠드 솔직후기

여수 와이드커피스탠드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나샘입니다 제가 숙소로 썼던 루비하우스 근처에 아주 좋은 카페가 있어서 추천드리려고합니다 바로 와이드커피스탠드 인데요 여수에서 유명하

nahaa.tistory.com

 

 

루비하우스 예약

 

 

 

 

 

 

숙소설명에 나와있듯이 이순신광장, 종포해양공원,

하멜등대, 거북선대교, 낭만포차와 가까워서

뚜벅이들이한테 아주좋습니다 접근성이 굿이에요

 

 

루비하우스 외관

파란색 대문과 출입문은 빨간색으로

아기자기 하고 이쁜 인테리어입니당

 

앉을수있는 의자도 있집만 비가 조금오고

우중충한 날씨때문에 따로 앉지는 못했습니다

 

루이하우스 내부

 

주방이랑 거실이 붙어있습니다

 

거실에는 여유롭게 앉아있을수있는 분위기 좋은 공간이있어서

차를 우려내서 드셔도 되고

간단한 음식을 조리해서 식사를 하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선반에는 비상약하구 젠가가 있네요

참고하셔서 사용하시면 될것같습니다

 

 

 

 

 

 


주방에 모든 식기류들과 양념들 조미료 등등이

대부분 있으니까 빈손으로 오셔도 될것같아요

 

단, 재료들은 사오셔야합니다 물도요!

냉장고가 텅비어있으니가 채워주세요

 

 

그리고 이쪽이 침실인데요

 

가장 마음에 드는건 진짜 

침대랑 베개가 너무너무 푹신해요 

정말 장난없습니다

호텔도 많이 다녀봤는데 진짜 마약이에요

누워있으면 너무 행복해요 ㅎㅎㅎㅎㅎ

정말 누워보셔야 느낄수있습니다

 

되게 아늑하게 집처럼 되어있어서 너무 좋았구요

TV는 넷플릭스 등등 다 가능하니 재밌게 보시면 될것같아요

 

 

 

화장실!!!

 

가장 아쉬웠던 부분이 화장실입니다ㅜㅜ

뭐 솔직히 시설 이런건 별로 상관없잖아요

적당히만 괜찮다면!!

 

다만, 문제는 하수구 냄새가 너무 났어요....

화장실이 침실이랑 연결되어있어서

침실까지 냄새가 슬며시 온다구요

 

그래서 환기 엄청시켰는데도 조금씩은 나더라구요

그건 감안하셔야 될것같습니다

 

솔직후기

정말 솔직히 화장실 빼고는

200% 만족하는 숙소였습니다

 

앞에 이쁜 카페들도 많고, 맛있는 식당들도 많아서

더할나위 없니 좋았어요

다 오션뷰 카페였구요 맛도 맛있었습니다

 

여수는 특히 주말에 사람이 많아서 거의다 웨이팅이잖아요

근데 정말 문앞에 바로 맛집이있어서

다행히 거의 기다리지 않고 먹을수있었어요

체크아웃하고 첫타임에 갔는데도 30-1시간은 기다렸다구요

 

점심시간이라 생각해보세요 절대 못먹습니다

그냥 지나가다 아무거나 먹어야죠.....

 

그리고 무엇보다 접근성!

숙소에서 쉬다가 바다식탁, 거북선어,

와이드커피스탠드, 여수딸기모찌, 여수당 등등 

다 가까워서 왔다갔다하고

여수밤바다 보면서 산책하기 좋았답니다

 

저는 화장실 냄새 감안하고 또 갈 의향있습니다

감안하고도 좋은 숙소에요 ㅎㅎㅎㅎㅎㅎㅎ

정말정말 추천드리고 뚜벅이 분들은 200번 더 추천드립니다 

 

즐거운 여수여행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