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봄날카페 맨도롱또똣
 
맛집찾기
 
돈버는 정부정책
 
여행추천
 

나샘블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

나샘입니다

나하입니당~~

오늘은 제주도 카페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저희가 소개해드릴

 

제주도 카페는

 

제주 봄날카페 

 

입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09:00 - 21:30

 

뚜벅이분들은 한담동 정류장에서 내리면됩니다~~~

 

저희두 뚜벅이여서 한담동 정류장에서 내려서 쭉 갔습니당~~

애월이 바다가 에메랄드여서 뷰가 좋아요!

이번에 말고 저번에는 여기서 투명카약탔는데 진짜 좋은 추억이었다구요

이번엔 날씨가 좋지않아서 투명카약은 타지못했습니다ㅜㅜ

하 랑 같이 투명카약까지 탔으면 신나구 더 행복했을것같네요

 

봄날카페는 드라마 맨도롱또똣에 촬영지로 유명하죠!

 

처음에 아무것도 모르고 갔는데 저희 하 가 놀랬어요? 와 저기 맨도롱또똣 그 카페야???

우와우와 하면서 엄청 신나했어요ㅎㅎㅎㅎ

 

 

 

 

 

제주 봄날카페 사진스팟입니다!

너무 사진이 이쁘게나와서 행복했습니다

건졌어요!!!

 

 

 

 

 

 

 

 

 

헤헤 사진도 잘찍었어용!

바로 옆이 주문하는곳이라서.... 사람들많았지만

개의치않고 삼각대놓구 이쁜사진을 건졌답니다!

 

 

 

 

 

여기 앞에서 주문을 하셔야 들어갈수있습니당!

​근데 조금 가격대가있어요!!

 

하지만 여러분!

뷰값이라 생각하세요ㅋㅋㅋㅋㅋ

 

그정도 값은 해요 정말

 

저희는 천혜향 주스 시켰어요 커피를 둘다 안먹어서용

맛괜찮았어요!!!

자 이제 안쪽을 구경해볼게요!

 

 

 

 

 

 

 

 

 

 

ㅎㅎㅎㅎ 엉덩이가 통통한 귀여운 웰시코기들이 4마리나 있어용~~~

눈으로만 보셔야합니당!

 

 

 



 

 

 

 

여기 다 양옆있죠?? 다 들어갈수있는 건물들이에요!!

하지만 저는 바다뷰를 볼수있는 곳을 택했습니당

 

 

 

 

 

바로 이곳으로 들어갔어요!!

 

 



 

 



 

 

 

 

근데 저희는 진짜 운이 좋은것같아요!!

다른테이블이랑 다떨어져있는 곳이 한군데 있는데!!

 

딱 거기 자리가 빠진거있죠???

 

그래서 낼름 앉았답니다

둘이서만 있을수있어요~~~
다른사람들은 다 다른쪽에 옹기종기 모여있죠 ㅎㅎㅎㅎ

 

 

 

 

 

 

 

 

 

 

 

 

이곳인데... 사진으로 안담겨요 직접보셔야합니다

에메랄드 바다를 앞에두고 천혜향 한잔하는!

 

 

 

 

 

 

 

 

 

헤헤

하 사진도 이쁘게 찍어주었죠~~~

뷰 진짜 장난아니죠??

 

그러면 여기서 하이라이트!!

봄날카페 야외로 가볼까요??

 

 

 

 

 

저기 옆에 사람많은곳은 다른카페에요!!

바로옆에 카페가 또 있더군용

하지만 봄날보다는 좀 현대식?? 좀더 깔끔하고

뭔가 자연친화적인 맛이 없던거같아요 ㅎㅎㅎㅎ

 

 

 

 

 

 

 



 

 



 

 


 

 

수국과도 한장찍었어요!!

잘활용하면 정말 다양한 포토존이있답니당!

 

제주카페 봄날 많이 놀러오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