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디저트카페 안부카페 빵맛집
 
맛집찾기
 
돈버는 정부정책
 
여행추천
 

나샘블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샘입니다^_^

 

오늘은 

안산 디저트카페

추천드립니다~

 

바로바로

 

안부

 

안산 디저트카페

 

안부카페

 

입니다~

 

저희가 

 

고잔동, 중앙동쪽 카페는 거의다 섭렵했거든요!

중간중간에 포스팅을 계속올릴거지만

 

안산에 맛집, 카페는 저희 블로그 참고하시면

데이트에 진짜 좋으실거같아요

 

정말솔직묵직하게 리뷰합니다

 

그러면 소개해드릴게요!

 

 

 

 

깔끔하게 되어있어요!

근데 간판이 너무 조금해서 당황했어요ㅎㅎㅎㅎ

지나치실수도있으니 잘 보면서 가셔야해요

 

 

 

 

 

 

 

 

 

 

 

 

 

 

빵을 한번 봐볼게요!!

 

 

 

 

 

 

 

 

 

빵종류와 케잌종류가 많은데

저희는 아몬드크로와상 이랑 뉴욕치즈케잌을 골랐습니다

음료는 밀크티와 오렌지주스를 시켰습니다

 

 

 

솔직하게 말하면!

 

금액대는 조금 비싸요!!

양도 적고

 

하지만 맛있습니다

 

디저트가 맛있어요 ㅎㅎㅎㅎㅎㅎ

그래서 오고싶긴하네요

아몬트크로와상이 너무 맛있었어요!

 

대신 디저트 한개정도만 시키셔도 될것같아요!

충분한 양입니다~

 

더 드시면 물릴수도있어요

 

그리고 밀크티도 아주맛있었습니다~

 

안부카페 가격은 조금 비싸지만

그래도 추천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