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모이핀 인생사진 찍는법
 
맛집찾기
 
돈버는 정부정책
 
여행추천
 

나샘블

반응형

여수 모이핀 인생사진 찍는법

안녕하세요

나샘입니다

 

오늘은 제가 여수 여행중에 

 

여수에서 핫하고 유명한 카페 모이핀에

다녀온 후기를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돌산쪽에 있어서 첫날에는 고소동쪽에 숙소를 잡았고,

둘쨋날은 여수 르그랑블루에 숙소를 잡았어요

르그랑블루도 들어보셨죠?

여기 후기도 남기도록하겠습니다

 

다 위치를 파악하고 잡았는데요

르그랑블루랑 모이핀이랑 거의 도보로 3분거리에 붙어있어요

완전 가까워요 바로 옆집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래서 장을 봐서

르그랑블루에서 하루머물고,

다음날 체크아웃하고 

모이핀으로 향했습니다

 

날씨가 꾸리꾸리하다가 갑자기 좋아져서

너무 행복했어요 왜냐 뷰가.....

너무 무시무시하거든요

너무 이쁘고 힐링된다구요

 

사진으로 다보여드릴거니까

걱정하지마세요

 

하지만 사진으로는

다 못담는다는거...

 

정말 엄청 크게 잘되어있어서

커플이나 가족분들, 친구들끼리

아니 그냥 아무나 오셔도 너무 좋을것같습니다

 

인생 사진 찍는 스팟도 있으니 가르쳐드릴게요

 

그럼 여수 카페 모이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위치

전남 여수시 돌산읍 평사리 1273-5 / 여수시 돌산읍 무술목길 50

(핀란드의 아침 리조트 바로 밑, 여수 르그랑블루 옆에 위치)

 

영업시간

매일 09:30 - 21:00 LAST ORDER 20:30 / 휴무날 SNS 공지

 

모이핀 뷰

 

 

 

 

뷰...... 보셨나요

 

마음이 뻥 뚫립니다

바다 너무 이쁘구요

진짜 뷰가 너무 좋아요

 

정말 날씨만 더좋았으면

더할나위 없이 행복하겠지만

조금 꾸물꾸물해도 좋았습니다

 

직접보는것 만큼은

역시 사진으로 못담아나겠네요ㅜㅜ  

 

모이핀 외부

주차장이랑 외관뷰에요 

너무너무커서 사진에 한꺼번에는 다 못담겠어요ㅎㅎㅎㅎ

정말 넓고 큽니다

 

모이핀 내부

 

모이핀은 1층부터 4층으로 되어있습니다

3층이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1층에 따로 빵 디저트를 판매하고 있구요

3층에서 커피, 음료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화장실은 1층 남여, 2층 여, 3층 남, 4층 여 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엘레베이터가 있으니 엘레베이터를 이용해주시면 다리 안아픕니다ㅎㅎ

 

1층

 

1층 이 문으로 나가시면

제가 오늘 포스팅한 글 첫번째 사진 뷰를 보실수 있습니다

 

 

 

1층은 노키즈 존이구요

바로 위에 보이시는게 모이핀 빵 디저트 파는 곳입니다

 

2층

2층은 따로 사람들이 많이 없습니다

 

딱히 뭐 뷰를 볼수있거나 이거보다는 사이층,

통로라고 생각하시면 될것같습니다

주로 3,4 층 바다뷰쪽으로 많이 앉아있어요!

 

3층

 

3층은 제가 앉아있던 곳인데

바로 위 사진에 앉아있었습니다

 

바다뷰도 보이고 커피, 음료 파는 층이라서

여기가 제일 편해서 여기 앉았어요ㅎㅎㅎ

 

4층

 

4층은 이런식으로 구성되어있구요

여기서 인생사진을 찍을수 있습니다

 

밖으로 나갈수있는 문이 두개 있어서

거기서 바다뷰를 보셔도 좋습니다

 

메뉴

 

 

 

 

 

메뉴는 위에 보시는바와 같이 있구요

아까 말했듯이 3층에 커피, 음료, 케익 파는곳이 있구요

1층에 빵디저트 파는곳이 있습니다

 

저희는 꿀밤라떼를 시킬까하다가 코알밀크를 시켰는데

흑임자를 좋아해서 시켰는데 그냥 쏘쏘하구요

 

여기는 맛있는걸 먹으러 온게 아니라

뷰를 보러온거라 별 상관없었습니다ㅎㅎ

 

 

빵은 요런식으로 존재했구요

 

크로플 종류도 다양했어요

로투스 크로플, 플레인 크로플,

그리고 특이하게 뿌링클 크로플도 있더라구요

 

이건 맛이 궁금했지만

도전은 하지 않았습니다

 

저희는 로투스 크로플과 콘? 피자빵 같은걸 시켰는데

그냥 크로플은 딱딱하더라구요

딱히 뭐 맛이있진 않았습니다

 

오히려 콘피자빵? 이 제가 알던 그 맛,

여러분이 알던 그 맛이라 먹을만 했네요

 

인생사진 

 

인생사진 찍는곳은 4층에 위치해있습니다

날씨가 좀더 좋았으면 더 좋았겠지만......

진짜 날씨 탓이에요

 

궁금해서 인스타에 모이핀을 검색해봤는데

이 사진들이 많이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오.... 우리도 찍어야겠다 생각하고

헐레벌떡 직원분께 인스타 사진 보여드리면서

 

이건 어디서 찍는건가요?

이렇게 물어봤어요 그러니까 친절하게 가르쳐주시더라구요

 

 

 

 

 

 

 

바로 4층으로 올라가셔서 촬영하시는 분과

모델분이 나눠지셔야합니다

 

둘이 같이 붙어서 찍는게 아니에요

 

모델분은 첫번째 사진에

오른쪽에 보면 그문으로 나가셔야하구요

 

촬영하시는분은 반대편에

두번째 사진에 보이는곳으로 나가시면 됩니다

 

 

 

그러면 이런식으로 보일텐데요

촬영하시는분들이 좀더 왼쪽으로 이동하시면 

아까 봤던 그런 샷으로 촬영을 하실수있을거에요

 

인생사진 꼭 건지시고 즐거운 여수여행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날씨가 여러분들은 엄청엄청 좋길 바랄게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