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안리 카페 차선책
 
맛집찾기
 
돈버는 정부정책
 
여행추천
 

나샘블

반응형

광인라 카페 차선책☕

 

광안리에서 오션뷰를 보면서

여유를 즐기시고 싶으신 분들은

광안리 카페 차선책에 오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여유롭고 뷰도 좋고, 생각보다 조용합니다

인절미 라떼와 갸또가 유명한 곳이고

보시면 한옥 느낌이 섞여 있는

세미 한옥 카페입니다

약간의 고즈넉함이 있어서 더 좋았습니다

그리고 모든 케익을 수제로 만든다고 하네요

 

특히, 밀가루를 쓰지않는

글루텐프리 케익이라는 점

자일로스 설탕을 사용해서 건강을

생각해주신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차선책 위치

차선책 위치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 237 3층 301호

광안해변로 237 테마타워 3층

(광안리 해변가 구포국수 3층)

광안역 3번 출구에서 755M 떨어져있습니다

 

 

차선책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21:30 라스트오더

 

매일 하신다니 정말 좋네요

라스트 오더는 21:30 인 점 

잊지마세요!

 

 

차선책 주차장

 

주차장이 있으면 좋겠으나 따로 없네요ㅠㅠ

 

대신 주변 주차장을 가르쳐주셨는데

롯데, 은성 주차장이라고 합니다

 

유료주차장이니 참고하셔서

주차하시면 좋겠습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주차장 지원은 따로 없습니다

 

차선책 내부

 

 

주의사항

 

모래사장 다녀오신분은

매트에 모래를 달라고 하십니다

꼭이요!!

 

 

저는 안쪽에 많이 들어와서 앉았지만 

광안리 해변이 보이는 뷰도

보시는 바와 같이 있습니다

저기서 여유를 즐기면 더욱 좋을것 같습니다

 

 

차선책 메뉴

 

메뉴

차선책은 1인 1음료이며,

 

대표 메뉴는

인절미 라떼 (샷+우유+인절미크림+인절미떡)

콘미엘 (꿀+샷+우유+크림+시나몬) 입니다

 

대표 디저트는 흑임자 갸또와

밀크티초코 갸또, 유자갸또 입니다

 

그리고 TEA 종류도 굉장히 많은데요

아래 향을 담아 놓은 통이 있으니,

열어서 향 맡아보시고

선택하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저는 콘미엘을 시켰는데 나름 맛있더라구요

다음에는 인절미 라떼를 먹어보고 싶었어요...

 

👉🏻 메뉴 사진으로 보기 👈🏻

 

 

사진으로 메뉴를 보실분들은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인절미라떼, 흑임자갸또, 밀크티초코갸또,

유자갸또, 아메리카노, 초코갸또, 쑥갸또, 바스크치즈 가

사진으로 나와있습니다

 

 

디저트도 제가 개인적으로

간단하게 사진을 찍었습니다

보시고 고르시는것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차선책은 수제케이크, NO밀가루, 글루텐프리,

자일로스설탕, 동물성크림, 저탄수화물

의 여섯가지 약속을 하고있네요

믿고 먹을만 한 것 같습니다

 

저는 부산 여행을 가서 점심을 먹고

카페를 찾던 중에 차선책을 간 거라서

엄청이쁘고 핫한곳 보다

고즈넉한 분위기를 선호했는데

사람들이 북적북적하지 않아서 좋았고,

편안하고 맛도 좋았습니다

 

혹시나 광안리 근처 카페 찾으시는 분들은

가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