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술집 추천 이자카야 춘
 
맛집찾기
 
돈버는 정부정책
 
여행추천
 

나샘블

반응형

안산 술집 추천 이자카야 춘

안녕하세요 나샘입니다

 

오늘은 안산 술집 추천

 

이자카야 춘

 

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까다로운 저희 입맛을 확잡은 이자카야 춘

웨이팅이 너무 많아서... 쉽지가 않더라구요

 

항상 그 술집많은 거리에서 

먼저 웨이팅을 신청하고 저녁을 먹고 연락이 오면 부랴부랴 가는거죠

이번에도 역시나... 25팀이 대기하고 있더라구요

 

오후 6시 영업시작인데...

저희는 7시에 갔거든요

그래서 저녁을 먹고 있던 중 운이 좋게

테이블 말고 바 자리가 있다고해서 

그 자리도 상관없다고 오히려 빨리 불러줘서 감사한 마음에

호다닥 갔습니다

 

이자카야 춘은 잘되서 그런지 고잔동쪽에 두개나 있더라구요

1호점은 법원근처에 있고 2호점은 광장근처 술집많은곳에 있어요

저희는 2호점을 자주 갑니다!

 

주소

경기 안산시 단원구 광덕2로 185-8 105호

 

영업시간

일요일은 정기휴무

오후 6시부터 새벽 2시까지

라스트오더는 새벽 1시

 

 

저는 테이블이 아니라 바 자리라서 이렇게 직원분들 보면서 먹었는데

딱히 불편한 점은 하나도 없었습니다

그냥 자리가 있었다는게 행복하네요ㅎㅎㅎㅎ

테이블 자리는 사람들이 이미 만석이라 사진을 찍을수없었습니다ㅠㅠ

저번엔 테이블에서 먹었는데

그 가림막있는곳도 있어서 프라이빗하게 먹을수있어서 좋았어요!

 

메뉴

 

 

메뉴는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정말 맛있는게 많은데 

저희가 밥을 먹고 2차로 와서 .....

제대로 된 음식을 못먹네요

옆에 분들 보면 모둠 사시미도 시키시는것 같던데 너무 맛있어보였습니다

 

그래도 저희도 둘다 입맛에 맞는 치즈명란 감자 그라탕을 시켰습니다

둘다 좋아해서 자주 먹습니다

 

 

 

 

처음에 보이는 토마토 슬라이스 된건 기본안주에요

저것만 먹어도 너무 맛있더라구요ㅎㅎㅎㅎ

그리고 두번째 나온게 저희가 먹은 치즈 명란 감자 그라탕입니다

저거에 하이볼을 같이 먹으니 꿀맛이었습니다

 

참고로 토닉워터보다 진저에일로 하시면 더 단맛을 느낄수있다고 하네요~~

 

저희는 진짜... 조금 까다로운 편이라서 한번가서 아니면 절대 안가고

가는곳이 거의 정해져있거든요 맛있는걸 좋아하는 편이라서

두번가는곳은 진짜 단골이 될 확률이 높습니다ㅋㅋㅋㅋㅋ

종목별로... 자주 가는 집이 있다는것!

 

그래서 이자카야 춘 은 분위기도... 맛도 정말 추천합니다

다만 직원분들이 인사하고, 주문받을때 놀라시지 마세요 상당히 우렁차십니다ㅎㅎㅎ

웨이팅이 심하지만... 미리 웨이팅 등록하고 여유있게 저녁먹고 오시는걸 항상 추천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