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산역 맛집 당산 허브족발
 
맛집찾기
 
돈버는 정부정책
 
여행추천
 

나샘블

반응형

당산역 맛집 당산 허브족발

 

안녕하세요 나샘입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당산역 맛집

당산 허브족발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당산 허브족발 이미 많이 유명하죠

 

주변에 바로 2호점이 있을정도로

이미 다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혹시 당산을 방문을 잘안하시거나

우연찮게 당산역에서 친구분들을 만나거나 하셔서 

밥을 먹어야 한다면 당산 허브족발을 추천드립니다

 

저도 한 여태 8번 정도는 간것 같아요

안산 사는데 말이죠.... ㅋㅋㅋㅋㅋㅋ

족발이 아주 부드럽고 쫄깃쫄깃 맛있답니다

그리고 그 같이 나오는 비빔면있는데 

족발이랑 같이 먹으면 아주 꿀맛이에요

 

그럼 당산 허브족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치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 232

건물을 2층, 3층, 4층? 이었나 

그 위에 옥상 까지 쓰고 있어서 

자리도 많지만 그만큼 사람도 많습니다....

 

영업시간

매일 16:00 - 23:00

매주 일요일 휴무

지금은 코로나 때문에 밤 10시 까지 할겁니다

 

당산허브족발 입구

 

여기가 1호점 입구입니다 2층부터 옥상까지 다 운영해요!!

 

 

옥상가는길

 

저도 옥상은 처음가봤어요ㅎㅎㅎㅎ

그래도 확실히 2층, 3층이 편하긴 하더라구요

 

 

당산허브족발 2호점

 

바로 근처에 거의 30m? 정도 거리에 2호점? 이 또 있으니까요

걱정안하셔도될것 같습니다

저도 아직 한번도 안가보긴했어요ㅎㅎㅎㅎ

 

 

내부

 

여기가 2층이고요 옥상까지 쭉있지만 여기까지만 찍었습니다 

비슷비슷하다고 보시면 돼요

 

 

메뉴

당산허브족발 메뉴

 

 

당산허브족발 메뉴는 앞다리, 뒷다리, 매콤족발,

앞다리반+매콤족발반, 뒷다리반+매콤족발반 등등 있습니다

무조건 저희는 앞다리! 항상 앞다리만 시킵니다

 

그러면 매콤도 조금 같이 주세요 ㅎㅎㅎㅎ

저는 매운거 잘못먹는데 그래도 족발먹다가

입가심으로 하나씩 먹으면 아주 맛있더라구요

 

 

밑반찬
앞다리살과 비빔국수

 

 

 

앞다리살
비빔국수

 

이겁니다!

앞다리살과 비빔국수

정말 아주아주 맛있습니다

사이다도 같이 시켜먹으면 정말 딱이에요

 

부드럽고 쫄깃쫄깃한 앞다리살 먹고,

비빔국수도 같이먹으면 정말 환상적입니다

거기다가 사이다까지 한모금하면 게임끝이에요 ㅎㅎㅎㅎ

 

여러분도 당산역 오시면 꼭 먹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