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방탈출카페 도어이스케이프 솔직후기
 
맛집찾기
 
돈버는 정부정책
 
여행추천
 

나샘블

반응형

안녕하세요!

폭풍 업뎃입니다~

 

코로나로 주춤했던 블로그를 다시 살려보려고합니다!

 

오늘 간곳은 두번째 방문입니다!

안산방탈출카페

도어이스케이프!


방탈출카페에요~

 

 

저번에 하랑 같이 갔다가

지적인 이미지를 한껏 표출하고왔죠... 속으론 엄청긴장했다구요ㅎㅎㅎㅎ

 

중앙동에 위치하구있구요!

 

테마는 .... 마녀의 저주, 미친의사, 파라오의 석실, 빅뱅, 빠삐용, 귀곡성, 검은조직

이렇게 7개가 있네요

저희는 검은조직! 을 해봤구요

이번에는 빠삐용을 해봤답니다 둘다 별 4개 정도에요~

 

시간은

평일 11:00 - 22:00

주말 11:00 - 23:00

이구요

 

가격은

2인(1인 22000원)

3인(1인 20000원)

이런식으로 되어있는데

 

꿀팁!!

 

저희는 티몬 이용해서 주말 1인 18000원에 결제했습니다!

평일은 더 싼걸로 알고있습니다~

 

그럼 구경해볼까요?

 

 

 

 

 

 

 

2층입니다!

 

 

 

 

 

 

 

 

 

 

 

 

 

 

벽지가 폴라로이드로 도배가 되어있습니다

 

 

 

 

 

 

들어가시면 직원분이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구요!

캐비넷에다 물건넣구

물론 폰이랑 이런건 들고갈수없구요!

보안이 중요하니깐요~

 

찬스도 원래는 20분뒤 부터 몇번 사용가능한데

그냥 방탈출에 의의를 두셨다면 그전에 쓰시거나 횟수제한 없이 쓰셔도 상관없답니다!

 

처음할때 첫문제가 너무 안풀려서 좀 일찍 썼더니

직원분께서 괜찮으시겠어요?

너무 쉽게 나오셔도 ;;;; 저희 잘못아닙니다 이런식으로 말씀하셨던 기억이 있네요 ㅎㅎㅎㅎㅎ

 

탈출해서 나오면 캔음료수 한잔씩 주십니다~

그걸 마시면서 마음을 진정하고 방탈출썰을 서로 풀수있죠

 

 

 

 

 

그리고

탈출에 성공하면 저희처럼 여기에 서서 폴라로이드로 한장 찍어주십니다!!

저희는 따로 폰으로 또 찍어달라고.... 부탁을 드렸죠ㅎㅎㅎㅎ

추억이니깐요!

당연하게 찍어주셔서 더 감사했죠!

 

 

 

 

 

 

 

다음번엔 더 어려운 걸로 도전할 예정입니다!!

아 저는 개인적으로 검은조직이 더재밌었습니다~~

빠삐용은 좀 머리아팠네요!!!

 

 

안산 중앙동 방탈출카페 도어이스케이프 추천합니다!

 

 

아 그리고 최근소식!

힌트는 전화가 아니라

태블릿 pc 로 받을수있는걸로 바꼈어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