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커플 마사지 서현힐스파 솔직후기
 
맛집찾기
 
돈버는 정부정책
 
여행추천
 

나샘블

반응형

안산 커플 마사지 서현힐스파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안산커플마사지 안산커플스파 고잔동커플마사지 고잔동커플스파 고잔동데이트 고잔동이색데이트

 

서현힐스파

 

작년 겨울 후기 들려드립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추워졌죠???ㅜㅜ

 

 

그래서 하 가 오늘 저를 위해 커플마사지를 예약해주었답니다

 

왜냐 제 직업이... 몸을 좀 많이 쓰는 일이거든요... 그래서 몸이 찌뿌둥하고 엄청 경직되어있어요

사실 그렇게되면 아이러니한 직업이긴한대말이죠......

 

그렇다면 마사지를 받으러 가볼까요?

 

순서는 스파 - 마사지 - 티타임 - 파라핀 이었어요

 

 

 

 

 

 

 

 

입구입니다!

 

건물은 허름해보였는데 엘레베이터 내리니까 깔끔한 샵이 맞이해주네요!

 

 

 

 

 

 

 

 

제일 궁금하실 가격인데요!

 

저희는 커플클래스로 예약했답니다~

 

 

 

 

 

 

 

저희 신발이 찍혔네요 ^^

 

 

 

 

 

 

 

이곳은 남자라커에요!

안에 가운이랑 바지가 있어서 속옷까지 벗으시고 입으시면 됩니다!

 

 

 

 

 

 

 

!! 깔끔하고

분위기있는 스파~

 

오붓하게 분위기좀 냈습니당

 

근데 조심하세요.....

물기가 있어서 스파끝나고 내려오다가 나무에 훌러덩 미끄러져서 엉덩방아 찧었네요ㅋㅋㅋㅋ

하 앞에서 다리가 풀려버려서 민망했어요;;;

 

 

 

 

 

 

게다가 와인에 간단한 과자도 주셨어용

스파도 하고 와인도 마시면서 나른해졌어요

근육이 강제 이완돼버렸네요ㅋㅋㅋㅋㅋ

 

그리고 스파하는곳에 옷 놓여져있는데 그걸로 갈아입고 가운입고 나오시면됩니다!

 

 

 

 

 

 

 

 

 

 

마사지!!!!! 너무 좋았어요 진짜 후 최고에요

 

끝나고 하 한테 얼마나 조잘조잘 재잘재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신났거든요 고맙고!!

엄청 오래받았구요

전체적으로 다풀어주시고~
저는 원래 좀 세게 받는걸 좋아하는 편인데 딱좋았어요!!

​열정적이게 땀흘려가면서 해주셨어요ㅎㅎㅎㅎ

그리고 말도 중간 중간 즐겁게 걸어주시고

열심히 해주시는게 느껴졌다고 해야할까요? 그점이 아주 좋았어요

 

근데 ㅋㅋㅋㅋㅋㅋㅋ 제 종아리를 풀어주시면서.....어제 등산 갔다오셨냐고 하더라구요

그만큼 많이 뭉쳐있었나봐요....제가 아파서 발을 동동굴렀거든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귀에 불쇼?? 하는 것도 했어요

 

제가 보려고 본게 아니라 마사지사님이 제 눈을 잘못가려주셔서

하 가 귀에 어떤거 꽂고 있었는데 거기에 불이 활활 타고 있었어요

제 귀에도 똑같이 했는데 사라라라라 하는 소리가 계속 났습니당

 

 

 

 

 

 

 

 

 

 

 

 

 

끝난 후 휴게실 같은 곳에서 티타임!!!

마사지받고 이미 나른해져있는데
따뜻한 차 마시니까 몸이 더 나른해졌어요....

 

 

 

 



 

 

 

바로 뒤에 보니까 족욕할수 있는 곳도 있었습니다

하고싶었지만 저희 코스엔 없는것같았어요!

 

 

 

 

 

 

 

 

 

그리고 마지막 파라핀!!!

제가 손을 자주 쓰는 일을 해서 관절이랑 근육이 좀 안좋았는뎅

파라핀 치료까지 해버렸네요!!

 

저한테 안성맞춤이었어요~~~~

파라핀은 손관절이라던지, 상처부위 없는 손치료에 아주좋습니다!

 

상처있으시면 금지!

 

 

 

 

 

 

 

그리고 여기는 후기 남길수 있는 곳!!

 

 

이렇게 마시지는 끝났는대요!!!

 

저희가 오전 11시 예약이었는데 마사지를 받고 나오니까 오후 1시 였어요

물론 스파도 했지만 엄청 마사지를 오래받은 것 같았어요

그래서 좋았지요!!! 시설도 깔끔하고 친절하셔서 한달에 한번씩 가려구합니다...

이미 하 한테 살짝 쓰윽 던져놓은 상태입니다 한달에 한번씩 가자고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저 해주셨던 선생님 성함이 어떻게 되냐고도 이미 물어봤어요 ㅋㅋㅋㅋ

 

서현힐스파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추천합니다 커플분들! 아니 혼자 오셔도 제대로 힐링하고 가실거에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