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고잔동 맛집 열정타코
 
맛집찾기
 
돈버는 정부정책
 
여행추천
 

나샘블

반응형

안산 고잔동 맛집 열정타코

안녕하세요

나샘입니다

 

오늘은 제가 오랜만에 타코 집을 방문했어요

바로바로 열정타코 인데요

 

안산 고잔동에 위치해있습니다

자세한 위치와 영업시간은 제가 아래 설명해드릴게요

 

제가 타코집을 자주가는 편은 아니지만 

안산에서는 중앙동에 낙원타코만 가봤구요

이번에 고잔동쪽에 열정타코를 갔는데

가신분들은 아시겠지만

 

그쪽 위치에

뽁식당과 오복당이 있는데요

인테리어가 비슷하고 물병도 똑같더라구요

그래서 어떤 혈연? 아니면 학연? 지연? 암튼 

같은 사장님이거나 동업자 분들이 하는것 같더라구요

백프롭니다!

 

오복당

nahaa.tistory.com/20

 

안산 중식당 안산 고잔동 중식당 오복당

안녕하세요 나샘입니다~~ 오늘은 안산 중국집 고잔동 중국집 오복당 을 소개시켜드리려구합니다 위치는 안산문화광장쪽 롯데시네마 뒤쪽에 있구요 뽁식당 바로 옆에있어요! 처음보고 놀랐던건

nahaa.tistory.com

뽁식당

nahaa.tistory.com/59

 

뽁식당 안산 고잔동 스테이크 맛집

안녕하세요 나샘입니다 오늘은 뽁식당 안산 고잔동 뽁식당 안산 뽁식당 을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이름이 뽁식당이래요 특이하죠ㅎㅎㅎㅎ 그리고 안산시 지역화폐 가맹점이래요! 코로나로 인

nahaa.tistory.com

 

그럼 지금부터 열정타코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치

경기 안산시 단원구 광덕대로 155 123호

 

영업시간

매일 11:00 - 23:00 

브레이크타임 15:30 ~ 17:00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매일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15:30 ~ 17:00

배달가능시간 11:00 ~ 24:00

 

 

 

처음에 문이 닫혀있어가지고 들어가도 되나..... 조금 망설였습니다

망설이지 마시고 문열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1층, 2층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1층

 

2층

메뉴는 저 패드로 보고 주문하시면 됩니다

 

메뉴

 

 

 

 

 

메뉴는 이렇게 구성되어있는데요

저희는 엔칠라다 2인 세트와 자몽에이드를 시켰는데

엄청 잘시켰다고 생각했습니다

 

되게 맛있었어요

배도 충분히 불러서 타코 하나 남겼네요ㅎㅎ

 

 

엔칠라다 2인 세트

 

 

 

 

 

샐러드가 세트에 포함되어 나오니

추가주문 하시지마세요~~

샐러드는 그냥 그랬구요!

자몽에이드는 아주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타코보다

저기 저 오른쪽 후라이팬에 있는

저게 아주아주 맛있었어요

 

밑에 소스도 같이있어서 들고

먹으면 진짜 꿀맛입니다

 

그리고 아래 쉬림프랑,

고기 같은것두 같이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나쵸랑, 감자튀김도 맛있습니다

 

제가 항상 말씀드리는거 아시죠?

맛집에 기준에 한번 또 올수있냐 이거입니다

저는 또 갈거에요 타코 땡길때!

 

중앙동 낙원타코보다 좋은점은

다 만들어져 나와서 맛있게 드시기만 하시면됩니다

저는 여기가 더 맛있는것 같아요

물론 개인의 취향입니다

 

잘 참고하셔서 맛있는 식사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