뽁식당 안산 고잔동 스테이크 맛집
 
맛집찾기
 
돈버는 정부정책
 
여행추천
 

나샘블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샘입니다

 

오늘은

 

뽁식당

 

안산 고잔동 뽁식당

 

안산 뽁식당

 

을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이름이 뽁식당이래요

특이하죠ㅎㅎㅎㅎ

 

그리고

 

안산시 지역화폐 가맹점이래요! 

코로나로 인한 재난소득으로 받은 지역화폐를 사용가능해요!

 

영업시간

평일 주말 11:00~23:00

주말은 브레이크타임없음

평일 15:30~17:00 브레이크타임

 

 

참고해서 방문하세용~

 

 

 

 

 

 

외관은 이럲게 감성있게 똭!

 

 

내부도 깔끔하고 느낌있어용~

 

 

 

아기자기해요!

모자쓰고 있는 선인장이 귀여워서 자꾸 눈이갑니다

 

 

 

 

 

 

이게 이름이 뭐게요???

이불덮은밥이래요 ㅎㅎㅎㅎㅎㅎ

 

작명센스

밥이 안보이긴했어요

대표메뉴라고 적혀있길래 시켰지요 6000원으로 기억하고있습니당

 

그러나 벗! 솔직하게 말하면 제 입맛에는 별로였어요

물론 깔끔하게 다먹었지만........ㅎㅎㅎㅎㅎㅎㅎ

왜냐면 고기냄새가 좀났어요ㅜㅜ 그게 아쉬웠답니다

 

 

 

 

 

요건 비프스테이크!!!

 

제가 아까 이불덮은밥에 실망했잖아요???

 

 

벗! 이불을 내팽개치려했는데......

이건 진짜 맛있어서 입닫고 이불다시덮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맛있어요 스테이크 겉은 바삭 안은 촉촉!!

 

소스도 굳!!

 

감히 비교하자면 제가 바로 전에 포스팅했던 포크너 스테이

크보다

맛있어요!! 진짜 솔직하게!!

이건 하 도 동의했습니다!

그리고! 사실 메뉴를 2개하기 뭔가 허전해서 3개 시키려구했는데

하 가 그만 욕심부리라고 ㅋㅋㅋㅋㅋ 맨날 욕심부리다가 다남겼다고...

네 여자친구 말 들으세요 두번 세번 들으세요

2개 다 먹으니까 딱 배불렀어요 ㅋㅋㅋㅋㅋㅋ

부족한거같다구 다먹을수있다고 더시켰다가 멋쩍을뻔했네용;;;

 

다음에와서는 파스타랑 쌈싸먹는피자?? 그리고 리조또 도 먹고싶네용

 

그리고 제가 또 분위기에 빠져 메뉴판을 못찍었네요....

와인종류도 되게 많았구요 메뉴도 다양했어요!

저녁데이트로 좋을것같습니당

친구들이랑도 좋구요!

 

여러분 오늘밤에 이불 잘덮고 주무세요 ^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