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비통 지피코인퍼스 여성지갑추천
 
맛집찾기
 
돈버는 정부정책
 
여행추천
 

나샘블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샘입니다

 

오늘은

 

루이비통 지피코인퍼스

 

지피코인퍼스

 

루이비통 여성지갑추천

 

리뷰를 하겠습니다

 

저번에 제 지갑인 루이비통 포켓오거나이저를 리뷰해드렸죠??

 

 

https://nahaa.tistory.com/55

 

루이비통 포켓오거나이저 남자지갑추천

안녕하세요 나샘입니다 오늘은 루이비통 포켓오거나이저 루이비통 남자지갑추천 포켓오거나이저 를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제 지갑리뷰 입니다 이 지갑은 제가 취업해서 처음으로 산 지갑��

nahaa.tistory.com

 

왜 이걸 선택했냐!!

일단 튼튼하고 무난하고 클래식하고 유행을 타지 않는다는 이유!

오래쓰기위해서죠~

 

루이비통 조에월릿 이랑 고민을 많이했는데

조에월릿은 단추부분이 잘 벗겨진다고 해서 바로 탈락시켰습니다!

 

 

하지만 루이비통 지피코인퍼스 구하기 쉽지 않더라구요!

공식온라인스토어에서 구매하려고 찾아봤더니... 며칠째 상품을 준비중이라고 하더군요

 

 

수시로 확인한 결과!!!

저녁에 갑자기 재고가 생겨서 얼른 주문을 했죠!

다음날 다시 확인해봤더니

역시나 품절ㅎㅎㅎㅎㅎ

너무 기분 좋았습니당

 

 

온라인스토어에서 주문해서 검수하기위해서 집으로 택배요청하지않고

영등포타임스퀘어에 가서 직접받기로 했습니다

 

한달이내에만 찾으러가면 된다구 하더라구요

 

저두 한 3주 정도 뒤에 찾으러갔는데 ㅋㅋㅋㅋ

그전까지 문자가 자꾸와요 상품이 영등포타임스퀘어 매장에 준비되었다구요

 

그러면 바로바로 언박싱 들어가겠습니다!

 

 

 

 

보이시나요... 저 자태가 ㅋㅋㅋㅋㅋㅋ 너무너무 이쁩니당~~~

 

 

 

 

 

 

 

 

온라인스토어 구매내역이구요!







 

 

수납공간은 꽤 많더라구요!

참고하시길바랍니다~





 

 

유행도 안타고 데일리로 들고다니기 좋을것같구요

무엇보다도 튼튼해요

가죽벗겨질 걱정도 없을것 같구요

그래서 선택했습니다

 

되게 오래오래 쓸거같네요

 

영롱한 자태에

 

루이비통 지피코인퍼스

 

여성분들 데일리 지갑으로 너무너무 추천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