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비통 포켓오거나이저 남자지갑추천
 
맛집찾기
 
돈버는 정부정책
 
여행추천
 

나샘블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샘입니다

 

오늘은

 

루이비통 포켓오거나이저

 

루이비통 남자지갑추천

 

포켓오거나이저

 

를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제 지갑리뷰 입니다

이 지갑은 제가 취업해서 처음으로 산 지갑이구요

 

저한텐 의미있고 상당히 고민도 많이했던 지갑이에요

그런만큼 너무 만족스럽고 지금도 잘쓰고 있습니다

 

 

바로 소개 시켜드리겠습니다

 

 

 

 

 

 

쇼핑백은 꾸겨져서 버렸구요

이렇게 주셨어요!!

 

신세계영등포타임스퀘어에서 샀구요!!

평일 퇴근후 바로 호다닥 가서 줄도 거의 안섰어요ㅎㅎㅎㅎ

 

그때 당시엔 하나남아가지구 어쩔수없이 꼼꼼히 검수후 샀어요!

 

 

 

 

 

 

 

 

 

 

 

 

제가 19년 5월 15일에 구매를 했는데

그때 당시엔 42만원이었습니다!

 

 

 

 

 

 

지금은 46만원으로 상승!!

 

 

 

 

 

이뻐요 이뻐 색깔이 아주 이쁩니다

 

 

 

 

뒤에 수납할수있는 공간이 있구요

 

 

 

 

열어보면 총 7개 수납공간이있습니다

왼쪽 2개! 오른쪽 5개!

 

 

 

 

 

 

한손에도 쏙들어온다구요~~~

 

제가 고민끝에 이 지갑을 산 이유는요!

 

일단 유행을 안타구 무난해서 오래 쓸수 있구요!

상당히 튼튼합니다~ 그리고 직접보면 더 이쁘구요

색깔도 이게 좀 더 고풍? 뭔가 멋있는거같아요

 

남색은 뭔가 어렸을때만 쓸수있을것같은 느낌이었습니다!

 

그리고 저희 매형도 이 지갑이었는데 계속 흘깃흘깃보다가

너무 이뻐보여서 저도 똑같은 걸로 샀지요 ㅎㅎㅎㅎ

매형은 실수로 세탁기에 돌려 A/S 받았지만 깨끗히 잘쓰고있답니다~~

 

 

루이비통 남자지갑추천!

포켓오거나이저 추천드립니다~~~

 

아니 그냥 남자지갑 추천도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