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코스테 가디건 AH250E 검 솔직리뷰
 
맛집찾기
 
돈버는 정부정책
 
여행추천
 

나샘블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나샘입니다~

 

제가 고민하고 고민하던

 

 

라코스테가디건

 

AH250E

 

검은색

 

 

솔직리뷰 들어가겠습니다

 

 

원래는 베이지를 살까고민중이었는데요

 

고민하는동안.... 다 팔려버렸네요 ㅎㅎㅎㅎ

 

그래서 바로 라코스테 공홈과 여러 사이트를 비교해서

 

조금더 할인받을수있는걸로 겟했습니다!

 

 

 

 

 

 

 

 

가격은 제가 돌아다녀보다가 최대한 할인 받을수있는 가격

 

257,099원에 겟!

 

SSG닷컴에서 구매했습니다

 

 

 

 

 

 

 

 

 

 

 

 

 

 

 

 

 

 

 

 

 

 

 

 

선물포장으로 배송원했더니 깔끔하게 이렇게 왔네요

추가비용은 들지않았습니다

 

 

 

 

 

 

 

 

 

 

 

 

 

 

 

 

 

 

 

 

 

 

 

 

 

 

 

 

 

 

 

 

 

 

 

 

부끄러운 착샷입니다

 

제품사진 보시면 사이즈가 004라고 되어있는데요!

004로 사고 제품사진찍고 입어봤는데

너무 작아서 005 사이즈교환 했습니다

 

착샷은 005 사이즈입니다

 

일반 라코스테 가디건이랑 차이점은 두께감이 조금 있어서 좋아요

추울때 입기 좋아요~


진짜 그 원래 알던 두께감과 차이가 있습니다
참고하셔야해요


그래서 제가 005를 산 이유는 좀 큰감있지만
004는 작았구요!


겨울이나 조금 추울때 안에 맨투맨입고 입으려고 샀어요!

기본 라코스테 가디건도 따로있어서 다른 두께감을 원했는데 딱좋았습니다

 

스펙궁금하시면 댓글달아주세요~

 

라코스테 가디건 추천드려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