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덕 고집돌우럭 제주 함덕 맛집
 
맛집찾기
 
돈버는 정부정책
 
여행추천
 

나샘블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샘입니다

 

오늘은 

 

함덕 고집돌우럭

 

고집돌우럭 함덕점

 

제주 함덕 맛집​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함덕해수욕장 바로 근처에있구요~

먹고 산책하면서 카페 델문도 가면돼요 ㅎㅎㅎㅎㅎ

 

​그럼 고집돌우럭 솔직 후기 들어가겠습니당

 

영업시간!

매일 10:00~21:3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디너 라스트 오더는 8시20분 입니다 라고 하네요!

 

 

방역을 철저하게 하구있어요!

코로나19 관련해서 믿을만하군요~~

 

 

 

 

웨이팅 공간입니다!

따로 저렇게 앉아서 기다릴수있게끔 해놨어요

들어가서 앉기전에 손소독을 한번씩 하고 들어갑니당

자리를 잡으면 자리이동은 불가능하구요

​이제 내부를 한번 봐볼까요?

 





 

깔끔한 느낌!! 밥먹기 쾌적하구 좋아요!!



자 밥을 먹으면서 볼수있는 뷰입니당
물이 아직 다 안들어와서 이쁜바다를 보면서 먹진못하고 그냥 바다모래를 보며 먹었네요 ㅎㅎㅎㅎ

 
 

자 이제 메뉴를 한번 쓱 봐보겠습니당

아주 간단해요!

 



 


이렇게 있습니다!

여기서 주의!


단품도 된다는 블로그를 보고 찾아갔는데!

단품은 이제 안된다구 하네요!!

 

남길것같았지만 실속상차림으로 저희는 선택했습니다

​단품으로 알고 가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실속상차림입니당!

 

전복새우우럭조림

왕새우튀김

보말미역국

옥돔구이

낭푼밥

 

이렇게 구성되어있네요!

 

전복새우우럭조림

제가요 생선을 별로 안좋아하는뎅

양념이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생선도 맛있었구요~~ 그래서 진짜 잘먹습니당

전복이랑 새우도!!

맨날 딱새우만 먹어서 살이 통통한걸 먹고싶었는데

 

여기는 통통한 일반 새우였어요 ㅎㅎㅎㅎㅎ

낭푼밥!!

 

싸먹기 좋은 채소가 있어서

우럭조림이랑 같이 맛있게 싸먹었어요!!

좋은 조합이었습니당!

​옥돔구이!!

마찬가지로 생선진짜 안먹는데...

잘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왕새우튀김은 그냥 우리가 알던 그맛입니당!! ㅎㅎㅎㅎㅎ

고집돌우럭 함덕점 제가 감히 평가하자면 아니 솔직후기를 남기자면요!

시설이랑 위생적으로는 정말 깔끔했던거 같아요

 

그래서 가족단위로 많이 오시는것 같구, 커플들도 많이왔어요

저희가 애매한시간에 가서 안계셨지만 거의 다먹을떄쯤에는 꽉찼더라구요

가격이 조금 있었지만! 그만큼 맛은 있었습니다

단점이있다면!

단품으로 먹지못해서 평소에 식사하시는 양이 적으신분들은 벅찰수도있으실것같습니당

하지만!!!

 

저희가 ..... 남길거라 예상했는데.... 싹싹 다먹어버렸어요 ㅎㅎㅎㅎㅎ

낭푼밥,옥돔구이,전복새우우럭조림,왕새우튀김..... 진짜 다먹었어요..

 

그래두 단품으로 시킬수있었으면 더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또한,

진짜 제가 생선먹는날이 거의 없거든요 제가 돈주고 잘 사먹진않아요 있으면 먹지만 ㅎㅎㅎㅎㅎ

근데 진짜 싹싹 다 가시만 남기고 발굴했어요!

 

개인적으로 깔끔하고 여행분위기도 나고 맛있고 괜찮은 맛집인것같습니당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