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센트럴파크 공원 투명카약
 
맛집찾기
 
돈버는 정부정책
 
여행추천
 

나샘블

반응형

송도 센트럴파크 공원 투명카약

 

안녕하세요

나샘입니다~

오늘은

 

송도 센트럴파크 공원

 

송도 센트럴파크 데이트

 

소개해드릴게요!

 

둘다 한번도 송도를 안가봤다는 사실!!

그래서 사전에 인터넷으로 정보를 입수 후 들뜬 마음으로 출발했답니다~

 

제 블로그에

 

송도센트럴파크호텔 후기도 있으니 참고하세용!

 

 

https://nahaa.tistory.com/31

 

송도센트럴파크호텔 호캉스 후기

안녕하세요 나샘입니다 ​ 오늘은 호텔 리뷰를 하려고합니다 ​ 송도센트럴파크호텔 ​ 송도센트럴파크호텔 호캉스 상세한 후기 해드릴게요~ 제 블로그에 송도센트럴파크 데이트 투명카약 후�

nahaa.tistory.com

 

 

그럼 송도센트럴파크 데이트 시작하겠습니당

저희는 뚜벅이!! 그래서 지하철을 이용했습니당

 

 

 

ㅎㅎㅎㅎ 걷다가 홱 돌아보고

머리통통거리며 룰루랄라~~ 총총

저희는 아주 신났습니당  

 

그렇게 송도 센트럴파크역 도착!!!

 

 

 

 

 

 

 

 

아니... 미쳤다 진짜....

너무이쁜거아니에요????

 

서로 계속 감탄했다구용 둘다 처음와서 휘둥그레 ㅎㅎㅎㅎㅎㅎㅎ

우아우아 만 계속했어요

엄청넓고 깔끔하구 진짜 힐링됐어요

사람두 없었다구요

 

 

 

 



그래서 저희는 둘다 신나가지구!!!

막 주변시선 생각하지않구 막찍었다구요~~~

사람도 없긴했지만!!

누가봐도 쟤네 처음와봤구나 이런느낌이었어요 ㅎㅎㅎㅎ

 

둘만 행복하면 됐죠뭐~~~~

이쁜 사진들을 마구 남기고

저희는 투명카약을 타러 떠납니다

바로 가까이있어요!!

 

 

 

 

 

 

 

 

 

 

 

 

 

 

 

여기로 가시면 타실수 있구요!!

 

패밀리보트, 수상택시, 투명카약, 발로돌리는배 막 여러가지가있었어요!!

저희는 그중에서도 투명카약 50분정도 이용으로 27,000원 결제했구요!

지금 코로나 때문에 미리 인적사항적구 온도체크해서 통과되어야 탈수있구요~

들어가면서 담요랑 방수포 얻어서 탈수있습니당

발로돌리는것보다 투명카약이 더 연인, 커플들이 타기엔 좋은거같아요!!



 

짠!!

그리구 저희는 삼각대 그 블루투스 되는거 가져가서

조심조심 안전하게 찍었습니다!!

손으로 셀카 같이 나오는게 쉽지않아요

앵글에 다들어와도 엄청가깝게 찍힌다구요

 

그리구 보관함이 있으니까 타시기전에 물품 보관하셔도돼요

하지만 저희는 과감하게 패쓰!

 

 

 

근데 노젓다가 멍하게 경치구경하실수있는뎅 그게 너무 좋아요

둥둥떠다니면서!! 그래두 주위 다른 배들 조심하셔야돼요 부딪힐수있어용~

 

알찬 송도센트럴파크 데이트 끝!

너무 좋아요 추천합니당!

 

'여행 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단양 패러글라이딩 가격 리뷰  (0) 2020.10.15
라만차 펜션 협재 숙소  (0) 2020.10.15
송도 센트럴파크 호텔 호캉스 후기  (0) 2020.10.15
가평 번지점프 탑랜드  (1) 2020.10.15
안산 호수공원 데이트  (0) 2020.10.13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