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양 패러글라이딩 가격 리뷰
 
맛집찾기
 
돈버는 정부정책
 
여행추천
 

나샘블

반응형

단양 패러글라이딩 가격 리뷰

 

안녕하세요

나샘입니다

 

오늘은

 

단양 패러글라이딩

 

단양 여행

 

도담삼봉

 

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코로나때문에...

어디 제대로 나갈수도 없구!!

멀리 떠나고 싶은 마음에!

쫙 훑어드릴게요~~

이번여행은

군대동기들이랑 함께 했습니다!

 

거의 매년마다 한번씩 가는데요!

성격도 잘맞구 친해서 저 포함 3명이서 자주 뭉칩니다~

다들 군대동기 아직도 만난다구 하면 신기해하더라구요!

 

자 그럼 단양여행 시작하겠습니당~

아, 그리고 패러글라이딩은 패러에반하다랑

더짝게스트하우스랑 패키지로 묶어서 구매했어요~

 

10만원 정도 가격으로 패키지 구매했습니당!

 

 

 

 

저희는 토요일 일찍 출발하면 차도 막히고 너무 피곤할거같아서!

 

금요일 밤에 출발했어요~~
그리구 단양 근처 찜질방에서 자기로했습니다

 

이화파크텔24시찜질방입니당

 

그냥 동네 목욕탕이구요!

남자셋이라서 그냥 편하게 자구 내일을 준비했어요!

 

그리구 드디어 단양에 아침이 밝았습니당

 

 

 

 

 

 

 

고수대교 보이시죠??

밤에 산책하기두 괜찮아요~~

 

그리고 저희는 단양8경 도담삼봉으로 출발했어요!

 

도담삼봉

 

 



 

 



 

 

 

너무 이뻤어요!! 날씨도 좋구 푸릇푸릇파릇파릇

사진찍기도 좋은날씨!

힐링하러 가기 추천드립니다!!

 

 

 

여긴 사진스팟!!

 

한장 찰칵찍으세요!! 날씨 너무좋지않나요 ㅎㅎㅎㅎ

 

그리고 저희는 점심을 먹으러 마늘석갈비막국수를 방문했습니다!



 

갈비도 맛있었구! 막국수도 좋았어용~~

 

 

그리고 고수동굴을 가려고 부랴부랴 갔는데....

앞에서... 그냥 도망쳤습니다

인터넷에서 할인권 구매할 생각을 못했네요

그냥 가격보고 가격대비 그정도까지는 아닐거같아서

들어가기도 애매한거같아 앞에만 찍고 나왔어요!

 

그리고 게스트하우스로 출발

 

저희는 더짝게스트하우스를 선택했습니다!

 

더 짝 게스트하우스

 

 



 

 

 

사장님도 친절하셨구요!

남자알바분도 착하고 센스있으셨어요!!

 

시설도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그리고 저녁에 나와서 단양구경시장 가서 순대랑 국밥을 똭!

 

그리고 다음날 드디어 하이라이트!

패러글라이딩하러 갔습니다!

 

단양 패러글라이딩​

 

 

 

 

 

 

뷰가 너무 좋쥬!!

카페산에서 찰칵!!

바로옆에 패러글라이딩 하는 곳이 있어요!

 

근데 한가지 주의할점

 

운전하시는분들!

그 여기 정상까지 올라오는게 뱅글뱅글 길이 좀 험해요

도중에 차랑 차가 마주치면

초보운전이신분들은 당황스러우실수있을거에요

 

그점 주의하세요~~

 

 



 

 



 

 

 

 



 

 



 

 



 

 

설정샷 찍으라구 빗자루도 하나씩 주십니당 ㅋㅋㅋㅋㅋ

그리고 사진도 열심히 찍어주세요!

커플들 오시면 좋을것같네용!

그리고 저 수트복장입으면 더 뭔가 있어보이는 느낌이에요~~

 

자 이제 패러글라이딩! 시작합니다

고프로 로 찍을수있는게 패키지였구요!!

 

한가지 아쉬운점은.....

 

카메라를 자꾸 의식해서....

경치구경을 좀 애매하게했어요!!

그래서 다시타면 경치만 보구싶은생각이있습니다

두번 세번 타고싶어요

카메라 너무의식하지마세요ㅜㅜ

순간을 즐깁시당....



 

출발직전!

 

 

 

부끄럽지만 제가 생각하는 이번 여행 인생샷!!!!




도착!

 

그리고 저희는 어디를 갈까 하다가!!

 

새한서점

 

을 갔습니당

 

내부자들에서 이병헌이랑 조승우가 나왔던 시골서점같은곳인데요

 

새한서점

 

 

....... 너무다른 .... 이런느낌......?



 

 



 

 



 

 



 

 




 

이런느낌이에요!!

근데 딱히 추천은 안드립니다~~

그냥 어딜갈까 하다가 와봤습니당ㅎㅎㅎㅎ

 

단양여행!!

 

날씨가 너무 좋았어가지구 제 여행중 베스트로 뽑아요!!

날씨가 다했다구할수있습니당~

 

그리고 패러글라이딩도 너무 재밌고 좋았구요~~~

색다른 기분 좋은 경치 보고싶으신분들은 단양여행 추천드립니다~

어서어서오세용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