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우기 쉬운 강아지
 
맛집찾기
 
돈버는 정부정책
 
여행추천
 

나샘블

반응형

키우기 쉬운 강아지

 

 

 

안녕하세요

나샘입니다

 

제가 요즘 강아지를 너무 키우고 싶어서 강아지 동영상을 마구 보고있습니다

 

강형욱 선생님 동영상도 많이 보고 저한테 맞는

아니 제가 책임지고 잘키울수있는 강아지 정보를 계속 입수하고 있습니다

 

당연히 강아지를 키울려면 책임감이 필수인거 아시죠

혹시 여러분 그냥 귀여우니까 외관만 보고 강아지를 키워봐야겠다

생각하시는 분들 계시다면 사전 정보를 잘 공부해보고 키우시기 바랄게요

 

여러분이 생각하는것과는 차원이 다를겁니다

 

여러가지 조건이 있더라구요

예를 들면 털빠짐, 성격, 크기, 유전병,

그리고 체력이 좋은 강아지들을 하루 1회 산책을 꼭 시켜줄수있느냐,

강아지한테 맞춰줄수있느냐 이런게 중요한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그걸 충족시켜주지 못한다면

강아지들은 얼마나 스트레스를 받을까요

 

그러니 잘조사하셔서 본인에게 맞는 강아지를 키우세요 꼭

 

저는 일단 털빠짐이 적은 강아지를 위주로 찾아보았습니다

 

털빠짐 없는 강아지들은 제가 총정리 해놨는데요

 

강아지 털빠짐 적은 개 총정리

 

https://nahaa.tistory.com/137

강아지 털빠짐 적은 개 총정리

강아지 털빠짐 적은 개 총정리 안녕하세요 나샘입니다 여러분 제가 요즘 강아지를 키우고싶어서 너무 미치겠어요 그래서 유튜브로 하루종일 강아지를 보고있네요 그러면서 그래도 키울거면 어

nahaa.tistory.com

털빠짐이 적은 강아지는

 

말티즈, 푸들, 슈나우저, 요크셔테리어, 비숑 등 있으니까요

 

한번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강아지는 바로바로 푸들입니다

 

1. 푸들의 종류

 

 

 

푸들의 종류는 토이푸들 미니어처푸들 스탠다드푸들이 있습니다

 

크기에 따라 이름이 불려지는데요

 

토이푸들은 26cm - 3kg 정도의 몸무게

미니어처푸들은 26~38cm 

스탠다드푸들은 38cm 이상으로 보시면될것같습니다

 

원래 푸들은 스탠다드 푸들이 원조? 라고 해야됩니다

미니어처푸들과 토이푸들은 인간의 욕심으로 교배시켜서 개량? 을 한것이죠

 

스탠다드 푸들은 사월이 아시나요 유튜브스타 

사월이가 스탠다드 푸들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2. 푸들의 성격

 

 

 

푸들의 성격은 사람을 잘따르고

가정에서 키우기 적합 그리고 처음 키우시는 분들에겐 말티즈와 함께 단연 최고입니다

큰 단점이 없다는게 장점이라 할 정도로 성격이 좋아요

 

 

3. 푸들의 장점

 

 

일단 털빠짐이 별로없다

똑똑하다 훈련시 매우 편함

사람을 잘따른다

모나지 않는다

성격이 좋다

 

 

4. 푸들의 부족한점(부족한점이지 단점아닙니다)

 

 

빗질을 자주해줘야한다 왜냐 빗질을 자주해주지않으면

털이 엉켜서 피부염이 생길수있습니다

 

슬관절탈구를 조심해야한다 특히 다른 종은 괜찮은데

토이푸들은 조심하셔야합니다

 

똑똑한 대신 영악할수있다

똑부러지게 훈련을 시키셔야해요 칭찬과 훈육을 정확히

아니면 뒤로 호박씨를 깔수있기때문에 마음의 상처를 받을수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여러면에서 토이푸들을 제 반려견 영순위로 생각하고있답니다

진짜 아무생각없이 대형견을 키우고싶다는 생각도 했었고,

시바견, 스피츠, 포메라니안, 보더콜리

이런 종들을 막연하게 키우고싶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저의 불찰이었습니다

 

조사하고 동영상도 보고 강아지에 대해서 공부하니까

아 제 생활과는 이 친구들을 만족시켜줄수없다고 생각했어요

 

그리고 저도 , 강아지들도 스트레스를 받을수있다고 생각했어요

 

예를 들면 보더콜리는 체력이 매우좋아서 제가 그 체력을 감당할수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양몰이 강아지이기때문에 웃긴얘기로는

아침에 마당에 아저씨가 보더콜리와 원반물기를 하고 있었는데

점심에도 하고계시고 저녁에도 하고계셨대요......

그러기 때문에 제가 보더콜리한테 미안할거같아요

 

그러니 여러분들도 잘생각하시고 반려견을 입양하시기 바랍니다 

'꿀팁 전수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글 애드센스 총정리  (0) 2020.12.19
손흥민 경기 생중계 총정리  (0) 2020.12.17
강아지 털빠짐 적은 개 총정리  (0) 2020.12.03
인스타그램 pc버전 사진올리기  (0) 2020.11.26
fishbowl 테스트  (0) 2020.11.17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