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노 모렐리아 살라 재팬 TF 풋살화
 
맛집찾기
 
돈버는 정부정책
 
여행추천
 

나샘블

반응형

미즈노 모렐리아 살라 재팬 TF 풋살화 

안녕하세요

나샘입니다

 

제 유일한? 취미는 축구? 풋살인데요

항상 고수는 장비를 가리지 않는다는 뜻을 가지고 살아왔는데요

이제 장비를 가릴때가 온것 같습니다

 

축구화를 선물받고 갈비뼈가 다쳐서 아직 써보진않았지만

얼른 축구화를 신고 잔디를 뛰어다니고 싶네요

하지만 축구화를 풋살장에선 신을순없는법

 

저는 보통 토요일 쉬는날에 축구를 하고

평일 퇴근 후 풋살을 하는 편이라 

풋살화도 결국 구매를 했습니다

 

맨날 당근에서 저렴하고 상태좋은걸로 사서

꾸역꾸역 신고다녔는데요

오랜만에 중고가 아닌 새걸 사보네요ㅎㅎㅎㅎㅎ

 

당근에서 샀던 풋살화입니다ㅎㅎㅎㅎ 

이것도 나름 괜찮았는데 좀 커서 발목이 돌아가버렸어요....

 

이왕 사는거 좋은걸 구매해야겠다 싶어서

미즈노 모렐리라 살라를 구매를 맘먹고 들어갔더니

다 품절이더라구요.....

그래서 아쉬워하던 찰나에 수량1개가 딱 뜨는거 있죠?

그래서 바로 긁어버렸습니다

 

캥거루 가죽이라 엄청 가볍고 양말 신고 

축구하는것 같다는데 매우 기대가 됩니다

얼른 신고 하고 싶네요

 

구매방법

 

포털창에 미즈노를 검색하시고 아래와 같은 순서대로 진행해주세요

 

 

 

 

 

 

 

 

 

 

로그인을 하시면 되는데 비회원 주문도 가능하지만

처음 가입하면 쿠폰을 줘서 저는 쿠폰을 이용해서 15만원 정도에 결제를 했습니다

16만 7000원이었는데 완전 기분 좋았습니다

 

실물영접

 

퇴근하고 집에 왔더니 미즈노 박스가 맞이해주네요ㅠㅠㅠㅠ

드디어 개봉합니다

 

 

 

 

 

 

솔직히 진짜 미쳤죠.....

이쁜거 무난한거 다 떠나서

정말 가볍고 좋습니다

양말두개 신은 기분이에요

얼른 저는 풋살하러 가겠습니다~~

사이즈는 정사이즈구요

정말 추천드립니다!

값이 비싼데 품절되는거엔 이유가있겠죠??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