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 맛집 나주곰탕 하얀집
 
맛집찾기
 
돈버는 정부정책
 
여행추천
 

나샘블

반응형

나주 맛집 나주곰탕 하얀집

안녕하세요

나샘입니다

 

오늘은 제가 광주에 오랜만에 내려온 김에

이리저리 돌아다니고있는데요

신안 튤립축제를 갔다가

신안, 지도, 임자도에서 점심을 먹으려고 했는데

마땅히 먹을곳도 없고 괜히 들어갔다가 비싸게 먹었는데

맛이없을거 같아서 나주로 가서 밥을 먹기로 했습니다

 

어디를 갈까 하다가

예전에 실습을 할때 나주쪽에 살던 친구들이

곰탕은 하얀집이 가장 맛있고 유명하다고 

했던 말이 생각이나 나주 맛집 나주곰탕 하얀집을 가기로 정했습니다

 

이미 부모님도 한번 다녀오셨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약간 제가 상상한 하얀집은 말그대로

어떤 들판위에 하얀집 그런데서 곰탕을 파는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었어요ㅎㅎㅎㅎㅎㅎ

 

그럼 나주곰탕 하얀집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위치

전남 나주시 금성관길 6-1

 

영업시간 

매일 08:00 - 20:00 

첫째, 셋째 월요일 휴무

 

1910년 부터 110년동안

4대째 운영하는 곰탕집이라고 하더라구요

 

 

 

 

 

외관은 이렇게 깔끔하게 되어있습니다

공영주차장 근처에있어서 찾기 쉬우실거에요

 

 

 

 

 

 

내부는 이렇게 되어있구요

점심시간때는 사람들이 엄청많아서 줄서서 기다린다고 하더라구요

저희는 한시반? 두시 쯤에가서 바로 들어가서 먹을수 있었습니다

점심시간이 지났어도 사람들은 꽤 많더라구요

 

사람들이 꽤있어서 테이블 사진은 제대로 못찍었습니다

 

메뉴

메뉴

메뉴는 심플합니다

곰탕, 수육곰탕, 수육 이렇게 구성되어있는데요

저희는 수육곰탕2, 곰탕1 를 시켜서 먹었습니다

 

곰탕
수육곰탕

 

저는 개인적으로 곰탕을 추천해드립니다

제 입맛에는 곰탕이 더 맞았던것 같아요

부모님은 수육곰탕을 드셨고 저는 곰탕을 먹었는데

수육 몇개 먹구 그냥 제 곰탕 먹었어요

저한테는 곰탕이 더 맛있었던것 같네요

 

일반 나주곰탕집이랑 큰 차이는 없는것 같은데요

고기랑 이런게 좀더 다른 지역에서 먹는

배달 음식보다는 푸짐하게 들어있는것 같습니다

 

나주에 오셔서 한번 먹어보시길 추천해드립니다!

근데 엄청맛있고 특별하다? 이런 느낌은 아니고

중상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될거같아요ㅎㅎ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