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전이 해녀김밥 제주김만복 비교 제주함덕맛집
 
맛집찾기
 
돈버는 정부정책
 
여행추천
 

나샘블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샘입니다!

 

오늘은 

 

순전이 해녀김밥

 

제주 김만복

 

을 소개해드립니다

 

비교도 철저히 하겠습니다!

제가 아주 실망스러웠던 순전이 해녀김밥...과

제주 김만복 동문시장점, 원담지기 해물라면을 비교해보려구합니당

 

순전이 해녀김밥은 함덕해수욕장 쪽에 있었구요!

저희가 마지막날 아점으로 먹으러 갔었습니당

메뉴는 김밥과 해물라면 이었는데요!

 

첫날 제주김만복에서 먹은 김밥과

둘쨋날 금능 원담지기에서 먹은 해물라면과 같이 비교해보려구합니다....

 

 

순전이 해녀김밥

 

영업시간​

매일 09:00 - 21:00

료소진시 조기마감

 

 

메뉴

전복해물라면 8000원

딱새우김밥 7500원

해녀김밥 6500원

전복김밥 6500원

 

 

전복해물라면과, 딱새우김밥!

 


 


자 이제 비교해보려구용

저희는 숙소가 동문시장 근처라서

제주김만복 본점으로 안가구 동문시장점으로 갔어요!

 

장소는 달라도 맛은 똑같다고 생각해서요~~~

그리고 여행첫날 가장효율적인 루트였거든요!

 

 



 

작고 아담한 가게에요!

따로 먹을곳은 없다는 함정...

저희는 먹을곳이 있는줄알았어요 ㅎㅎㅎㅎㅎ

 

 

 

메뉴는 오징어무침, 만복이네 김밥, 전복컵밥, 통전복 주먹밥 이렇게 있구요

저희는 만복이네김밥, 전복컵밥, 오징어무침을 시켰어요!

 

 

 

 



 

 

만복이네김밥은 계란이 달달해서 맛있었어요!!

하지만 오징어무침이 없었다면 조금 느끼할거같아요~~~

하지만 같이먹으면 정말꿀맛!

 

그리고 전복컵밥도 고소하게 맛있었습니당~~~

 

자 이제 순전이 해녀김밥이랑 비교해볼게용!

 

딱새우김밥은......

그냥 새우김밥맛이에요 마요네즈맛??

이라고 해야되나 좀많이 느끼하더라고요 새콤하고....

제 입맛에는 별로였어요 김만복 !

니글거리고.......

 

그리고 전복해물라면은!!

 

https://nahaa.tistory.com/33

 

제주 금능해수욕장 맛집 원담지기

안녕하세요! 나샘입니다 오늘은 제주도맛집 제주 금능해수욕장 맛집 원담지기 ​ 영업시간 ​매일 10:00~22:00 매주 수요일 휴무(금능해수욕장 개장 시에는 휴무없음) 금능해수욕장에 위치해있구�

nahaa.tistory.com

 

링크한번봐보세요...

 

여기랑 차원이다릅니다.....

원담지기는 만원인데 정말 푸짐하고 맛있었거든요....

여기는 맵고...그냥 매운맛만 났어요 

그냥 별로였어요

 

제가 속이 이상해서 그럴수도있겠지만

진짜..... 잘모르겠네요!!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저는 비추!

 

진짜 솔직하게 리뷰합니당

 

뷰는 좋고 사람들은 많은데

왜 많은지 왜 유명한지 모르겠어요!

 

김만복이랑 원담지기가 따로따로 많이 더맛있었네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