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 파티룸 gwon party 후기
 
맛집찾기
 
돈버는 정부정책
 
여행추천
 

나샘블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샘입니다

 

오늘은

 

영등포 파티룸

 

남자 파티룸

 

gwon party

 

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오랜만에 대학동기들 모임! 인원 11명 이였구요! 

일단 가격대는 20만원으로 합격! 저는 많이 저렴하다고 느꼈습니다

 

먼저 저희는 영등포 타임스퀘어 지하에 이마트에 들려서 장을 봤구요!

취사하기가 가능은하지만 많이 불편하기때문에 고기X

 

음 그냥 거의 불가능하시다고 보면돼요 취사는...

 

그냥 라면물끓일수 있는정도?

그래서 저희는 술, 음료, 물, 일회용품, 과자류만 산 후 나머지는 다 배달어플을 통해서 시켰답니다!

 

오후 8시에 들어갈수 있었는데 전화통화 후 양해를 구해서 7시에 입실했습니다

 

주차공간은 불편하기 때문에

직접통화 후 주차장소를 제공받을수 있더군요!

저희는 참고로 저희는 3대였는데 그냥 통화하기도 귀찮고 그래서 대충 적당한 위치에 주차했어요

 

주의사항은 분리수거랑 뒷정리는 깔끔하게 해야되고

같은 건물 위층에 사람이 살고있어서 꼭 모든 문을 닫고 놀아야합니당

솔직히 제가 윗집이면 스트레스 많이 받을거같아요 문은 꼭 닫고 노세용!

 

 

 

 

모임 사진 한장 똭!

 

 

 

 

이 건물이랑 붙어있어요!! 찾기 힘드시면 곰바우 찾으시면 되겠습니다!

 

 

 

이 건물입니다 그냥 주택처럼 생겼어요! 

 

 

 

 

 

 

밑으로 내려가야 파티룸이구요!

 

내려가지말구 바로 오른쪽을 보시면 취사공간? 화장실? 자는곳?

 

 

 

 

 

그리고 내려가면 검은색곰? 이 맞이해줘요

밤에 1층으로 올라갈때 흠칫흠칫 하게돼요

이름을 모르겠네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입성!

 

 

 

 

 

이곳이 메인방이라고 해야될거같아요!

저희는 내내 여기만 거의 이용했습니다

 

 

 

 

 

그리고 중간방 첫번째 룸하고 세번쨰 룸을 이어주는 방이에요

 

노래방이랑 게임기가 있습니다!

 

 

 

 

 

 

 

 

그리고 세번째방 보드게임 종류랑, 냉장고! 그리고 소수로 오순도순 얘기할수 있는 느낌입니다 

 

 

 

너무 배고파서 바로 시켰지요!!

 

 

영등포 파티룸 gwon!

 

제가 느낀 바를 솔직하게 말씀드리면

남자들끼리는 가능!

여자들은 불가능!

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것같아요

 

왜냐 화장실..... 이랑 씻는 시설이 음 거의 물도 잘안내려가구... 열악합니다

이불이랑 매트리스도 좀 찝찝하구요

그리고 다트랑, 게임기가 돈을 넣어야돼요.....

노래방은 무료구요!

 

장점은 싸다??

그리고 많은 인원들이 놀기 넓어서 좋다

그래서 이용했던것 같아요! 

그리고 저희는 모여서 노는데 의미를 둔거라서 ㅎㅎㅎㅎㅎㅎ

폰으로 라이어게임도 하고 , 팀나눠서 몸으로 말해요 하고 ㅋㅋㅋㅋㅋㅋ

진짜 재밌었구 난리난리였어요 정말

요즘 폰에 그런 어플 많으니까 사회 한명만 보시고

몸으로 말해요 - 동물, 속담, 스포츠, 사자성어, 영화드라마, TV예능 하시면 신나실거에요

 

음 그러니까 너무 기대하고 가시지말고 파티룸에서 어떤 걸 이용해 놀겠다 보다는

친구들끼리 이야기를 하건 자급자족으로 게임 해서

재밌게 놀 자신이 있으신 분들이 가면 좋을것 같습니다

 

음 진짜 한마디로 정리하면

남자단체 모임은 뭐 그냥저냥 괜찮고

여자단체 모임은 비추 아니 싫어하실거에요

 

가성비와 넒은공간에 초점을 맞추시면 될거같습니당

 

 

 

 

집가는 길에 강아지가 빼꼼 바람쐬고 있어서 귀여워서 찍었답니다ㅎㅎㅎㅎㅎ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