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맛집 거북선어 실패없음
 
맛집찾기
 
돈버는 정부정책
 
여행추천
 

나샘블

반응형

여수 맛집 거북선어 실패없음

안녕하세요 

나샘입니다

 

오늘은 또 다른 여수여행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바로 여수 중앙동에 위치한 맛집

 

거북선어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선어회 맛집입니다

 

선어회 여러분들 잘 아시나요??

저는 처음 먹어보고 처음들어봤네요 

 

회를 광어랑 연어만 좋아하는 입이라서 잘 맞을까

고민했는데요

 

제가 여길 알게된 경위에 대해서 설명해드리면

신뢰도가 200% 이지 않을까 싶네요

 

여수 여행을 계획하고 숙소를 잡은 다음

바로 친구한테 부탁했습니다

 

친구가 여수 L*화학에서 근무중이거든요 

원래 본집은 경기도에 살던 친구인데

거기로 발령받았네요ㅎㅎㅎㅎㅎ

 

그래서 현지인 한테 추천좀 받을려고

가르쳐달라그랬는데

정성스럽게 가르쳐줬습니다

 

다른 현지인 추천 맛집들도 곧 포스팅 올리겠습니다 

증거자료도 첨부합니다ㅎㅎㅎㅎ

 

 

여행중에 맛있게 먹는게 얼마나 즐거운지 아시죠?

그래서 친구한테 너무 고마웠습니다ㅋㅋㅋㅋㅋ

 

자 그럼 지금부터 거북선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거북선어

 

위치

전남 여수시 이순신광장로 130-1 3층

 

영업시간

매일 17:00 - 23:00 월 4회 휴무

 

 

 

 

 

 

올라가는 입구고요 여기서 선어회를 만들어주십니다

 

사장님과 직원분들이 친절하시고

전라도 특유의 투박하시지만 챙겨주는 느낌

츤데레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실내

 

제가 나와버렸네요 ㅎㅎㅎㅎㅎ

실내는 이렇게 구성되어있구요

 

의자 무늬가 제 지갑이랑 같아버려서

좀 당황하긴했어요 ..... ㅋㅋㅋㅋ

 

밖은 유리에 비춰서 제대로 안보이지만

여수밤바다가 아주 잘보입니다

 

저희는 창가자리 못앉았지만 여러분은 꼭앉으세요

못앉아도 좋지만 앉으면 더 좋을것같아요ㅎㅎ

 

메뉴

 

자 메뉴는 이렇게 구성되어있습니다

모듬회 2인을 먹었어요

 

모듬회 2인에는

선어회, 장어회, 광어회 이렇게 나옵니다

살살녹습니다

 

가격은 5만원인데 그 값합니다 진짜로요

밑에 보시면 알게 되실거에요

 

 

에피타이저

 

 

 

 

 

 

에피타이저 부터 정말 화려하지않나요....

 

장어, 해삼, 딱새우, 문어, 낙지무침,

새우, 장어 등등 하나는 잘 모르겠네요

 

맛있어서 너무 많이 드시다가는 메인요리 못먹습니다

선어회.....ㅜㅜ 저희가 그랬어요

배불러서 선어회도 조금남기고 매운탕도 못먹었어요.... 

 

선어회

 

 

 

 

보세요 보세요......

아주 윤기가 좌르르르르르

입에 들어가면 살살 녹습니다

설명해드리자면

대각선쪽에 있는 친구들이 선어회

가로가 광어회

세로가 장어회 입니다!

 

 

 

 

제가 선어회 먹는법을 알려드릴게요

 

이모님이 다 말씀해주시겠지만

미리 제가 한번 이야기해드리겠습니다

 

먼저 김을 쇽 손에 올리고 양념된 밥을 올리고

선어회를 한점 집어들어 저 양파양념장에

하나도 안짜니까 완전 다담그세요 앞면 뒷면 다!

 

그리고 나서 양파올리고, 김치를 넣고 싸먹으면 ........

 

녹아요 녹아 참치 비교가 안돼요

그냥 사르르르르르 녹습니다

진짜 가서 드셔보세요

제가 무슨말 하시는지 아실거에요

 

진짜 많이 알려지진 않은것같은데

정말 정말 맛집같습니다

저도 다시한번 여행을 가면 친구들이나,

가족들에게 꼭 소개시켜줄것같네요

 

여수여행 정말 행복하게 즐기셨으면 좋겠구요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맛있는거 많이드시고 아름다운 경치 많이 보셔야합니다

 

'밥 먹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산 고잔동 맛집 열정타코  (0) 2021.03.08
김포공항 맛집 FLAVOUR6  (0) 2021.03.04
여수 맛집 딸기모찌 솔직후기  (1) 2021.03.03
판교 맛집 우영관 솔직후기  (1) 2021.03.03
안산 갈비 맛집 우당  (0) 2021.02.08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