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여자 커플 롱패딩 추천 코오롱 튜브롱
 
맛집찾기
 
돈버는 정부정책
 
여행추천
 

나샘블

반응형

남자 여자 커플 롱패딩 추천 코오롱 튜브롱

 

안녕하세요

나샘입니다

 

 

 

추천 이유

 

 

벌써 겨울이 다가왔습니다 겨울이 완전히 다가오기전에 여러분 패딩을 준비하셔야겠죠

저도 겨울을 대비해서 패딩이 여러종류가 있는데 롱패딩, 그리고 엄청따뜻한패딩 

이런식으로 준비를 해놨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거 저는 유행안타고 오래입을수있는걸로 구매를 했습니다

여러 제품을 비교해봤을때 브랜드 인지도, 그리고 A/S, 스타일, 디자인을 보고 선택했구요

 

 

제가 추천해드리고 싶은 롱패딩은 코오롱 튜브롱 입니다

일단, 설명해드리고 싶은게 있어요

제가 군대를 갔다와서 대학을 휴학하고 알바를 한곳이 코오롱입니다

솔직하게 말씀드려야 더 자세하게 코오롱 롱패딩에 대해 설명할수있을것같아 말씀드립니다

 

 

제가 1년동안 일을 하면서 같은 가격이면 코오롱 롱패딩을 사는게 좋겠다 라고 생각한 이유 말씀드릴게요

그리고 제품에 대해서도 어떻게 봐야하는지 설명해드릴수 있습니다

 

 

제품을 구매하시기전에 텍에서도 상품을 추측할수있습니다

 

 

텍 보는법

 

진짜 꿀팁입니다

 

예를 들면

JWJDW19***색상

JKJDW19***색상

이게 제품 품번입니다

 

보통 겨울패딩 제품은 이런식으로 나와있을겁니다

JW 는 남자, JK 는 여자, D 다운, W winter 겨울

뒤에 바로 오는 숫자 19는 19년도 제품

 

년도를 잘보시는것도 좋겠죠?

이번시즌상품을 사신다면

 

남자는 JWJDW20***색상

여자는 JKJDW20***색상

일겁니다

 

 

 

 

 

제 텍입니다

JWJDW18103BLK 입니다

 

그럼 남자 다운 18년도 상품이겠죠?

 

네 저는 19년도에 구매했는데 이월 시즌 제품으로 사서 

원래는 330,000 제품을 190,000 정도에 구매했습니다

 

굳이 시즌상품을 살필요없다고 생각했어요

그렇게 구매한 후

엄청 가성비 있다고 느꼈습니다

 

요즘도 너무 추울때 쓰윽 꺼내서 입습니다

 

사이즈는 100 이구요 

제 스펙은 176cm,  68kg 입니다 참고하셔서 구매하세요

 

 

충전재는 솜털 90%, 깃털 10%

겉감, 배색은 폴리에스터 100%

안감은 나일론 100% 입니다

 

 

 

 

 

 

 

 

 

 

앞뒤 사진 집에서 야무지게 찍어봤어요

진짜 심플하고 깔끔해서 좋습니다

너무 튀지 않고 그렇다고 브랜드 마크가 반짝반짝 보이는게 아니라

제 취향에 딱 맞았어요

 

 

 

 

 

 

 

 

 

자세한 사진 첨부해 보았습니다

여러분들 코오롱에서 제품 구매하는 팁 완벽하게 가르쳐드렸습니다

잘읽어보시고 건강한 소비자가 되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코오롱 롱패딩은 저 혼자 구매했는데, 여자친구가 롱패딩이 없었다면 같이 커플 롱패딩으로 입었을거에요

남자, 여자 구애받지않고 모두 다 깔끔하게 입을 수 있는 코오롱 롱패딩

코오롱 튜브롱 추천드립니다

 

 

구매 방법

 

 

 

 

다음 검색포털에 코오롱 튜브롱패딩 입력하시면되구요

 

 

 

여기 쇼핑하우 쪽에서 구매하시면 될거같아요

 

 

 

 

 

코오롱 공식홈페이지에서 제가 찾아봤지만 이번시즌은 아직안나왔고

전시즌도 판매하지않고있네요

참고하시기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