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카페추천 시로카페 팔영대교 드라이브
 
맛집찾기
 
돈버는 정부정책
 
여행추천
 

나샘블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샘입니다

 

오늘은

여수카페추천

 

여수시로카페

 

시로카페

 

팔영대교 근처 카페

 

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시로리조트랑 같이있구요

 

 

백야대교 건너면 바로 보이는 흰색건물입니다

 

저는 추석 맞이해서 부모님댁인 광주에 와있습니다!

 

아버지께서 드라이브 한번 하자고 하셔서.....

따라나섰는데요

여수까지 가버렸네요.. ㅎㅎㅎㅎㅎ

저희 오기전부터 꼭 데려가고싶으셨던것 같아서

군말없이 따라갔습니다

 

드라이브하러 2시간 2시간 왕복 4시간 가보셨나요? ㅋㅋㅋㅋ

 

팔영대교 쪽으로 갔습니다

고흥이랑 여수를 이어주는 다리라고 하더라구요!

 

크으 바다가 예술이었어요!

 

가기귀찮은마음이 있었는데 막상 가니까 또 좋은거있죠 ㅎㅎㅎㅎ

 

 

 

시로카페

영업시간

매일 09:00 - 21:00

 

 

 

 

 

이쁘고 깔끔합니다!



 

 

 

 

 

야외자리는 두테이블정도 있어요!

근데 사람들이 꽤있었는데!

저희는 타이밍 좋게 겟했습니다

 

 

 

여기가 주차장이구요!

안내,관리해주시는 분 있으셔서 편하게 이용할수있습니다

 

 



 

 

이렇게 사진스팟이있는데 제가 사진찍은곳 바로 앞이 저희 자리였어요!!

사진을 많이 찍으러 오셔서 불편한점이

좀있지만 저희는 상관없어서 그냥 앉아서 쉬었습니다

여수느낌내려고 한장!

 

 

 

여기가 백야대교 이거 건너오시면 바로 흰색건물이 시로 입니다

 

 







 

 

이쪽이 내부 1층이구요!

테이블은 두개 있었던것같은데 매우 협소해서

여기는 사람들이 앉지않았어요!

 

 

 

 

자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달고나 보틀, 생 딸기 보틀, 밀크티 보틀 이랑 당근케이크 시켰습니다

금액대는 조금 있네요 그리고 맛은 생 딸기 보틀만 맛있었어요 ㅎㅎㅎㅎ

달고나 보틀은 별로더라구요!

그리고 케이크도 냉동케이크 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냥 뷰값? 휴양 , 쉬는값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거같아요!

 

 

 



 

 

 

 

 

이렇게 나옵니다!

 

 

 

 

그리고 아까 1층쪽에 루프탑가는 길이있습니다

한번 올라가봤쥬!

 

 



 

 

이미 그늘있는자리는 다 앉아계셔가지고.... ㅎㅎㅎㅎ

저는 사진만 슬쩍

 

 



 

 

리조트랑 같이있어서 수영장도 있고 ㅎㅎㅎㅎㅎ

앞에 보이는게 숙소입니다!

놀러온김에 쉬러오기 괜찮았던거같습니다!

 

한번들려보시는것도 나쁘지않을거같네요!!0

경치 좋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