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유달리 카페 와플맛집
 
맛집찾기
 
돈버는 정부정책
 
여행추천
 

나샘블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샘입니다

 

오늘은

 

안산 유달리 카페

​안산 고잔동 유달리 카페

 

카페 유달리

를 소개해드리려구합니다~

 

 

유달리 안산고잔점 이구요!

저는 유달리가 체인점인지 블로그 올리면서 알았네요ㅎㅎㅎ

 

영업시간은

 

월요일 휴무

 - 토요일 10:30 - 22:00

일요일 12:00 - 22:00

입니다

 

여기는 주스랑 와플로 유명해요

저희도 주스랑 와플먹으러 자주가거든요!

 

안산에서는 와플 먹으러 유달리랑 귀큰여우를 자주갑니다

 

음료도 맛있구요!

특히 주스종류가 많아서 좋아요!

이번여름은 여기 수박주스로 버텼죠 ㅎㅎㅎㅎ

 

 

자!

 

내부를 한번 보실까요?

 

 







 

 

 





 

 

 

깔끔하게 되어있구요!!

 

그렇담 가장 중요한 메뉴는?

 

 

 

 

주스 종류 보세요.... 너무 많죠?

 

저기 앞에만 서면 선택장애가 된다는...

ㅋㅋㅋㅋㅋㅋ 저는 예전에 호기롭게 한번 건강해보자는 생각을 가지고

더덕비트쥬스 시켜서 ㅋㅋㅋㅋㅋㅋ

크게 데였네요

 

아 물론 건강한 맛이였어요 ㅎㅎㅎㅎㅎ

 

 

감귤주스위에 감귤반쪽이 딱 ㅎㅎㅎㅎㅎ

​수박주스 시키면 수박한쪽이 저렇게 꽂혀있습니다



 

 

 



 

 

 

저희는 감귤쥬스와 플레인와플을 시켰는데요!

 

여기 와플이 좋은이유가!!!

 

물론 맛있고! 특히 과일이 엄청 많이 담겨와요!

원래 여기 딸기와플을 저희가 진짜 좋아하는데

시즌이 아니라서 못먹었어요ㅜㅜ

 

진짜 무수한 딸기에 향연인데.... 아쉬웠습니다

 

사진에 다 안나왔는데

플레인와플시켰더니

 

미니사과, 파인애플, 바나나, 키위, 오렌지가 나왔습니다

 

과일 먹으러 온줄 알겠어요ㅎㅎㅎㅎ

와플, 쥬스 꼭 드시러오세요!

고잔동 카페 유달리 추천합니당~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