널위한디저트 안산 디저트카페 디저트포유
 
맛집찾기
 
돈버는 정부정책
 
여행추천
 

나샘블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샘입니다!

 

오늘은

 

안산 디저트카페

 

널위한디저트

 

안산 중앙동디저트카페

 

안산 널위한디저트

 

를 소개해드릴려구요

 

얼마나 디저트가 괜찮으면 이름부터가 널위한디저트...... ㅎㅎㅎㅎㅎㅎ

기대하고갔습니당

맨날 지나치기만 하다가 하 랑 스르륵 들어가게됐죠

 

 

영업시간입니다

 

 

 

 

 

주소는 고잔동이지만! 거리상으론 중앙동이 맞는것같아요

낚이시지마세요 중앙역에서 내리셔야합니당

자 그럼 이제 들어가보도록 하죠~

 



 

 

 

 

1인 1메뉴!!

 

 

 











 

 

 

내부가 너무 아기자기하고 동화느낌이에요

하 가 너무 좋아했어요!!

 

조명이 좀 강해서 사진에 빛번짐?이 심하네요..ㅠㅠ

제대로 못담아서 아쉬워요...

 





 

 



 

 

 

디저트가..... 다털렸어요

좀 늦게 오긴했는데

그래도 그중에서라도 먹고싶은걸 겟했답니다

 



 

 

저희는 커피를 못마셔서 ㅎㅎㅎㅎㅎㅎ

누텔라크림치즈랑 또 길다란 왼쪽젤위에있는 디저트랑 달고나밀크를 먹었습니다!!

 

 

 

 

케이크는 문의해주시면된다구하네요~~~

 

커플끼리오면 진짜 좋을것같구요!!

특히 여성분들이 많이 좋아할것같아요~~~

 

저두 하가 너무좋아해서 기분이 좋았답니당!!

 

저녁먹고 뭔가 심심했는데 딱 먹고 싶은 단맛 디저트였어요!

달고나크림은 연유에 달고나가 들어가있는거라고 생각하시면됩니당~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