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수플레 안산 고잔동 디저트카페
 
맛집찾기
 
돈버는 정부정책
 
여행추천
 

나샘블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샘입니다!

 

오늘은

 

더수플레

 

안산 더수플레

 

안산 고잔동 더수플레

 

안산 디저트카페

 

안산에서 유명한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저한테 수플레는 엄청 생소하더라구요

아예 몰랐어요 뭔지ㅎㅎㅎㅎ

 

근데 하가 쉽게 설명해줬어요

 

오빠가 좋아할지 모르겠는데 핫케이크가 말캉해진거라구 하더라구요!!

 

그래서 아 그럼 괜찮겠다

핫케이크 좋아하니까!! 하며 신나게 갔습니당

 

 

 

 

 

 

 

요렇게 입구가 있구요!

 

뭔가 조용한 카페 있을 곳은 아니었어요ㅎㅎㅎ

주변에 술집? 그 번화가 였거든요

 

 

 

 

 

 

 

 

 

영업시간

매일 11:30 - 23:00

노키즈존으로 12세이상 입장 가능

매주 수요일 휴무

 

 

 

 

 

 

 

 

 

 

 

내부는 이렇게되어있는데

테이블은 손님들이 앉아계셔서 못찍었어요ㅜㅜ

 

 

 

 

 

메뉴는 이렇게 구성되어있구요!

저희는 딸기팬케이크 레몬에이드 아이스밀크티를 시켰답니다!

 

 

 

 

 

 

 

 

 

 

 

 

 

 

자 이제 촌철살인 리뷰갑니다

 

진짜 솔직하게 말씀드릴게요ㅎㅎ

 

일단 한번정도는 가볼만해요!

수플레가 이런거구나라는 느낌?

카페분위기는 쏘쏘

 

하지만 다시 가고싶진않았습니다!

 

친절이런거는 솔직히 말을 잘안해봐서 모르겠구요

가성비는 꽝이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해요

가격이 맛과 양에 비해 많이 비싼거 같습니다

 

 

그리고 남자분들은 별로 안좋아하실수 있으실거같아요!

말캉하고 좀먹으면 느끼해지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핫케이크 먹는게 더 좋을것같더라구요

 

그래두 하랑 재밌게 얘기하면서 먹으니까 별로 신경안쓰고 맛있게 먹었던것같아요!

분위기도 좋았구요~~

 

진짜 솔직하게 작성했어용

여자분들? 여성분들끼리 가시는건 괜찮을거같습니다!

 

정리하자면!

 

맛과 양에 비해 가격이 높습니다

분위기는 괜찮은데

굳이 찾아서 갈정도는 아닌것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