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돈고집 안산 고잔동 삼겹살맛집
 
맛집찾기
 
돈버는 정부정책
 
여행추천
 

나샘블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샘입니다

 

따끈따끈한 어제 저녁 식사 리뷰갑니다!

퇴근 후 너무 피곤한 채로 집에와서 누워있는뎅

친구가 와서!!

급하게 저녁을 먹으러 갔어요ㅎㅎㅎㅎ

마침 집근처에 가보고 싶은 고깃집이 있었거든요!

퇴근길에 맨날 쳐다보면서 갔다구요.....

 

드디어 입성!

 

제주돈고집

 

안산 고잔동 삼겹살맛집

 

고잔동 제주돈고집

 

 을 소개합니당

 

일단 입구!!

느낌있습니당

 

저는 완전깔끔한거 아니면 그 옛날느낌있죠 그런 느낌을 좋아해요!!

같은고기도 더 맛있어지는 느낌~~~

 

뭔지 아시죠??

사진으로 바로 보여드릴게용

 

 

 

 

 

 

 

혼나는거 아닙니다 ㅋㅋㅋㅋㅋ

분명 무슨 이야기를 듣고계시는거같은데 굉장히 공손하게.... ㅎㅎㅎㅎ

 

 

 

반칙하지 않는 곳이라구 하네요!!

어제 저는 최고의 인테리어였습니다 ㅎㅎㅎㅎ 

 

 

 

 

여기서 고기를 초벌해주십니다!!

 

 

 

요렇게!!

 

사장님이 진짜 쏘쿨하세요 터프하고, 털털한느낌 마른 돈스파이크.....??

사장님 죄송합니다

그런 느낌이셨어요 ㅎㅎㅎㅎㅎㅎ

 

 

 

 

세팅!!!

 

월남쌈 싸먹을 수 있게 따뜻한 물도 주세요 따로 ㅎㅎㅎㅎ

그리고 처음오셨으면 막 설명해주시는데

그 어린 남자알바생분? 있으셨는데

막 뭐라뭐라 하셨는데 발음이 자꾸 새셔서

잘못들었지만 죄송해서 계속 끄덕였어요...

 

그래두 막 고기에 침튈까봐 고개 돌리구 계속 말씀해주시는데

되게 열심히 하는 모습이 귀여우셨습니다

형으로써.... 아마 제가 형인것같았어요

 

저 파절이랑 백김치랑 같이 먹으면 맛있다고 하셨습니다!

 

 

 

 

서비스로 껍데기가 나왔어요

 

근데 있잖아요.....

 

껍데기 진짜 맛있어요

저 껍데기 인계동껍데기랑 막 자주 먹어봤는데

이런 맛 처음이에요

진짜 살살녹아요 야들야들?? 이라고 해야되나

진짜 충격!!!

 

친구랑 막 야 이거 진짜 맛있다

 

이러고 음 뭐지 딱 그 족발 뒤에 그 콜라겐이랑 말랑말랑한데 맛있는 느낌이에요

 

진짜 드셔보셔야해요

 

저는 고기보다 껍데기가 더 좋았어요 ㅋㅋㅋㅋㅋㅋ

 

주객전도.......?

 

 

 

 

고기도 물론맛있었습니다

근데 껍데기가 너무 맛있어서 ㅋㅋㅋㅋㅋㅋ 감동먹었어요

크으 파김치도 싸악 올려주십니당

 

 

 

보너스로 파인애플까지!!!

 

 

 

여러분 마지막은 볶음밥 아시죠??

 

꿀맛!!!

 

 

ㅋㅋㅋㅋㅋㅋ

웃긴게 제가 사장님한테 사장님 껍데기는 따로 안파세요???

하니까 전에 팔았었는데 너무 빨리 나가서... 안파신대요

아마 배달은 하시는걸로 알고있는데 ㅎㅎㅎㅎㅎ

제가 너무 맛있어서... 시켜보려고했죠... 했더니

서비스로 한번 더주셨어요 ㅎㅎㅎㅎ 절대 의도한거아닙니다

 

 

여기도 지역화폐 가능하대요!!
집 가까운곳에 괜찮은 고깃집 발견!!

자주 가야겠습니다

지역화폐오면 한번 더 가봐야겠습니당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