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고잔동 포크너 스테이크 맛집추천
 
맛집찾기
 
돈버는 정부정책
 
여행추천
 

나샘블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샘입니다

 

오늘은

 

안산 고잔동 포크너

 

안산 포크너

 

를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주말데이트를 오늘 포스팅하게됐네용!!

 

제 안경을 맞추러 고잔동 안경집을 방문했는뎅

쓰던 안경이 도수도 안바꿔도되고 수리가 가능하다구해서

 

하 한테 블루라이트 안경을 쓰윽 선물해줬지요!!

 

그리고나서 배가 너무고파

 

그날따라 한식,중식,양식,일식을 고민하다가

음.... 양식이 땡겨서!!!

 

하 추천을 받았는데 바로 근처에 포크너 라는 양식당이 있더군요!
중앙동에도 있다고 하는데 저는 고잔동 주민이기때문에 가까운 곳으로!

 

매일 12:00 ~22:00

라스트오더는 21:20

 

들어갔을때 북적북적해서 자리가 없을줄 알았는데

 

딱 한테이블 남았더라구요

 

얼른 호다닥 앉았죠ㅎㅎㅎㅎ

 

테이블은 6-7개 있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이게 메뉴판이에요!!!

 

넘겨서 찍었어야했는데.....

외관에 빠져서 내용물은 찍지 못했네요ㅜㅜㅜ

제가 왜 메뉴판 겉면을 설명하고있는지... ㅎㅎㅎㅎ

 

 

 

 

요리사님이 마스크를 쓰고 빼꼼하는게 아니라

요리 하고계시는걸 제가 뺴꼼 찍었습니다 ㅎㅎㅎㅎ

 

 

 

 

 

뒷테이블이었는데.... 누구오시기전에 호다닥 촬영했습니다ㅎㅎㅎ

 

 

 

북적북적

여기서 포인트!!!

크으 자세를 낮추는 직원분의 모습

멋있으십니당!!!  

 

 

 

 

 

 

 

 

 

이건 크렌베리 레몬 에이드!!!

 

시키면 여기서 바로 국자로 떠서 탄산수 넣어서 만들어주십니당!!

맛있어요~~~~

 

 

 

 

오징어먹물리조또!!!

이거먹고 다행히 마스크가 있어서

이가 검게 되는걸 안보여줬어요!!

참고하세요 썸타시는분들!! 조심하세요 ㅎㅎㅎㅎㅎ

 

 

 

 

살치살스테이크!!!

 

처음에 와사비 찍어서 하 가 줘서 코가 매워서 깜짝놀랐어요 ㅎㅎㅎㅎㅎ

호박죽 소스?? 단호박 소스?? 저거 노란소스도 달았고 스테이크는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이게 아까 그 통에서 국자로 퍼서 만들어주신 크렌베리 레몬에이드!!!

 

 

 

자! 시작!

 

 

 

 

끝.........?

 

 

고잔동 포크너

 

맛있구 괜찮습니당

한번 오셔서 드시는 거 추천드려용~~~~~~

오늘 하루도 마무리잘하시구!!!
굳밤되세요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