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중국집 강남짬뽕 고잔동 중국집추천
 
맛집찾기
 
돈버는 정부정책
 
여행추천
 

나샘블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샘입니다

 

오늘은

 

안산 중국집추천

 

안산 고잔동 중국집추천

 

강남짬뽕

 

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우리가 흔히 먹는 짜장면, 짬뽕, 탕수육!

중국집이죠!

 

하지만 저도 배달을 많이 시켜먹고 하는데

맛집은 못찾겠더라구요 그냥 맛없지만 않으면 먹는 느낌 뭔지 아시죠?

 

시켰으니까 먹자! 이 느낌...

 

그리고 대충 요기요 나 배달의 민족 별점이랑 댓글 많은걸로 시키는데

그건 뭐 ... 정확하지 않은것 같더라고요 뭔가 찝찝한느낌!

 

그래서 하 가 가족들이랑 갔는데 맛있었다고 저를 데려간 곳!

 

강남짬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영업시간

매일 00:00 - 24:00

 

하지만 저번에 갔더니 금일휴무라고 해서 당황했던 기억이;;;;

그러니 전화 한번 해보고 가세요 꼭!

 

그리고 중요한점!

 

저도 처음에는 하 한테 음 맛있으면 블로그에 올려야지~ 했는데

먹고나서 블로그에 올려야겠다 폰좀줘 사진찍게!!!

막 이러고 ㅎㅎㅎㅎㅎ 맨날 여기서 시켜먹어야겠다! 했는데

 

배달은 안된다네요... ㅜㅜ

24시간 하는 대신 그런거 같아요

매우 슬펐습니다...

 

 

 

 

 

 

 

 

가격은 비주얼 보시면!! 비싸지 않다고 느끼실겁니다

재료를 아끼지 않는 듯한 느낌이 들거든요!

면도 뭔가 건강한 면 느낌! 색깔이 달라요 밀가루가 아니에요!

 

 

 

 

 

 

 

 

 

 

해물간짜장! 

 

 

 

 

 

해물짬뽕!

 

 

저는 매운거 잘못먹는데 맵지않고

해물도 많이 들어있어서 맛있게 먹을수 있었답니다

국물이 시원합니다!

 

 

 

 

미니 찹쌀 탕수육 시켰어요! 

소스가 새콤달콤 독특합니다

간짜장 먹고 먹으면 맛이 잘 안나요 간짜장이 달기때문에 ㅎㅎㅎ

참고하세용

 

 

 

 

싹쓸이 해버렸습니다

 

그만큼 맛있구요

고잔동에서는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물론 중국집으로요!

 

저는 앞으로 여기서만 먹을 생각입니다~

 

 

그럼 나하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