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 보물집 가족펜션
 
맛집찾기
 
돈버는 정부정책
 
여행추천
 

나샘블

반응형

양평 보물집 가족펜션

 

안녕하세요 여러분!

나샘입니다

오늘은 

 

양평 보물집

 

양평 가족여행

 

양평 가족펜션

 

양평 독채펜션

 

에어비앤비 숙소로 예약한곳에서

누워서 글을쓰고있어요ㅎㅎ

세상 한량이 따로 없다구요 너무 좋아요

그럼 바로 해볼까요??

 

 

가격​

 

따끈따끈하게

 

2020. 8.22 - 8.23

 

6인 60만원정도에 결제했습니다

아이있는 가족들이 오면 더좋을거같다고생각했어요!

거리는 강동쪽에서 1시간 걸렸어요!

 

결제 사진입니당!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하시겠지만저희는 오랜만에 놀러온거구

가족여행으로 생각하고 온거라

그렇게 느껴지진않았구요

특히 와서!! 더욱 그렇게 느꼈어요 너무 좋았다구요

일단 저희는 주차공간 두개있었구요

반대편 독채하나는 조금더 작은데 주차공간이 하나있더라구요!

 

 

주차공간입니다~

 

 

 

 

자 이제 들어가보겠습니다~

 

 

룸컨디션

 

총 1층 2층 3층으로 구성되어있어요!!

침대가 총 4개입니다

 

 

 

 

 

천장이 높아서 좋아요~

저는 안마의자가 너무좋아가지궁 계속했더니 몸이 나른해졌어요ㅎㅎ

 

 

 

 

 

 

2층에 이렇게 침대가있구요!!

 

 

 

 

 

 

 

화장실도 두개가 있습니다!

 

 

 

 

 

 

 

 

3층엔 다락방 같은게 있는데!!

침대위 천장에 창문이있어서 날좋은날 별을보며 잘수있을거같아요!

진짜 엄청난아이디어!!

특히 양평이 공기가 맑으니까~~~

 

보구싶습니다 별!

 

 

부엌도 이렇게 있구여!!

자 이제 밖으로 나가볼까요??

 

​바베큐

 

해먹에 드러누우세요 여러분~~

 

 

 

이쪽은 반대편 집이에여 아까 말씀드렸던 조금 작은집이요!

 

 

 

 

 

외부에서 찍은 숙손데 진짜 이쁘죠??

 

 

 

여기가 야외 바베큐 장소입니다!

한번 고기를 구워볼게요ㅎㅎㅎㅎ

 

 

 

 

 

 

 

 

 

 

 

 

 

크으으으 고기와 새우까지 구워서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여기 진짜 너무 좋구 가족여행으로 딱이에요

아가들 자전거 자동차 킥보드 다 있어서 추천드려요!

물론 애기들 없으신 분들도 와서 힐링하기 딱인것같습니다

 

놀러오세용!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