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카츠혼칸 돈까스맛집
 
맛집찾기
 
돈버는 정부정책
 
여행추천
 

나샘블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샘입니다

 

오늘은 

 

안산 돈가스맛집

 

안산 카츠혼칸

 

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저번에 처음가봤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메뉴 선택에 수정할 부분이 좀 생겼지만 ㅎㅎㅎㅎ

 

그래서 다시 조합을 잘하기위해 

하 랑 퇴근하자마자 방문했습니다 

 

퇴근후 따릉이를 타고 호다닥 가서

웨이팅을 했습니다!

 

세팀이 있더라구요!

저번에 갔을때도 웨이팅을 했어서!

이번엔 부지런히 가서 좀만 기달리고 바로 먹을수 있었습니다~

 

 

 

여기가 매장입구!

헷갈리실수도있는데!

 

 경희재활요양병원 건물

깐부치킨 옆에 길로 쭉들어오시면 있습니다!

 

웨이팅 적을수 있는 종이도 있구요

그 옆에 대기석들도 있습니당

 

 

 

 

 

 

 






 



 

그냥 바로보고 앉을수있는 좌석도 있고요!

그 밖에 보면서 앉을수 있는 일자 좌석도 있습니다

저희는 두번다 꽉차서 일자 좌석에 앉았는데

거기가 더 편하고 좋은것같아요

 

 

100배 즐기세요~~~

밥, 장국, 반찬은 계속 주십니다!

(돈카츠 정식 메뉴에 한해서)

 

 

 

 

 

메뉴는 이렇게 있는데!!

저희는 저번에 뭘 시켰냐면!

 

혼칸 로스 + 히레카츠 정식

붓카케우동

한컵 카레

 

이렇게 시켰습니당!!

 

양도 많았고 돈까스를 메인으로 많이시켜서 맛있다가 점점 물렸어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아니 하 랑 둘다 생각이 같았는데

 

로스카츠 보다 히레카츠가 훨씬 맛있답니다

동글동글 하고 육즙도 살아있고 훨씬 부드러워요!!

 

 

그래서 이번엔

 

혼칸 히레카츠 정식

혼칸 냉모밀 정식

 

을 시켰습니다

 

그랬더니... 조합이.... 너무 좋았어요!!

진짜 너무 맛있었고 맛집 인정입니다

조합이 좋으니까 깔끔하게 맛있게 먹었다는 느낌이 강했어요!

히레카츠 역시나 부드럽고 맛있었고요

 

냉모밀도 느끼한거 잘 잡아주고 맛있고 시원했습니당

 

 








 

 

 

 

 



 

 

조금 지저분하지만 설지를 제대로 해버렸습니다 ㅎㅎㅎㅎㅎㅎ

카츠혼칸 맛집 인정합니다!

자주갈거에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