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레스토랑 추천 한강뷰 레스토랑 아이오유
 
맛집찾기
 
돈버는 정부정책
 
여행추천
 

나샘블

반응형

서울 레스토랑 추천 한강뷰 레스토랑 아이오유

 

안녕하세요

나샘입니다

오늘은

 

서울 레스토랑 추천

 

한강뷰 레스토랑

 

마포 아이오유

 

를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1주년 기념으로 

마포 아이오유

를 예약했습니다

 

마포역에 위치해있습니다

 

 

꿀팁 바로갑니다!

 

예약은 2층 창가자리로 꼭하세용!

분위기 너무 좋다구요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2층 창가자리 머리에 집어넣으세요

 

프로포즈 레스토랑이라 그런지!

케이크, 꽃다발, 프로포즈 데코레이션을 사전에 요청할수있더라구용

 

저는 꽃다발을 준비했습니당!

 

금액은

꽃다발 5만원, 7만원, 10만원

케이크 3만5천원

프로포즈 데코레이션 15만원이라구 하네요~

 

그리구 이벤트비용은 미리 내셔야하구

따로 예약금 5만원도 선불로 내셔야합니다

추후에 식사후 계산할때 예약금에서 제외하고 계산해주세용!

자 그럼 아이오유 가보겠습니당

 

 

깔끔한 외관입니당~

 

 

 

자 2층이 출입구고요! 들어가면 여자화장실이 앞에보여용

남자화장실은 1층에 있습니다!

제가 말했죠! 꼭 2층 창가자리 예약하세요~

 

 

 

 

 

 

 

 

자리는 좀 다닥다닥 붙어있지만!

여러분 뷰 장난아니죠????

진짜 좋아용~~~~

한강이 훤히 보입니당

사실...... 사진이 못담아요

직접보면 바로 멍때립니다.....

너무 좋았어요!!

하 도 너무 행복해해서~~~~

저도 기분이 너무 좋았답니다

제가 미리 준비했던 꽃입니다!! 꽃도 이뻐요!!

 

자 그럼 이제 메뉴를 한번 볼게용

 

 

 

 

 

요건 런치에요~~~

 


 

 

 

 

 

저희는 special 코스로 시켰습니당

여기서 등심,안심, 양갈비중에 안심을 선택했어요!!

그럼 스페셜 코스를 소개해드릴게요!

 

 

 

 

뭐라뭐라설명을해주시는데 ㅋㅋㅋㅋㅋㅋ

잘못들어서 가운데가 메론이랑 하몽인거밖에 기억이안나네용

 

 

요건 문어!! 

 

 

토마토스프!

 

 

도미랑 조개입니다~

 

 

메인 메뉴전에 입가심하라고 준 라즈베리 아이스크림

 

 

 

 

 

메인!!
안심스테이크입니당~~

 

 

 

 

마지막 하트숟가락으로 퍼먹을수있는

디저트! 티라미슈랑 바닐라아이스크림이에요~~~

 

전체적으로 다맛있었구요!

처음먹어보는 맛이 많았는데 다 맛있었어요~~

그리고 배도 충분히 불렀구요

 

특히 안심스테이크가 진짜 살살녹아요!!

 

이제 더이상 안산에서 스테이크 못먹을거같아요........

진짜 진심이에요 너무 살살녹아서 놀랐다구요 ㅜㅜ

 

밥을 다먹구 1층 바로앞에 뷰를 볼수있게 꾸며 놓으신 공간이 있더라구요

사진도 찍을수있게 삼각대도 있구요!

그래서 한번 가봤습니당

 

 

 

 

 

 

 

1층으로 나가도되는것같지만!!

밖으로나와서 좌측으로 가면 이렇게 따로 문이있어요!

내려가실때 조심하세요~~~

 

 

 

요기가 1층입니다~~~

 

 

밖에서 봤을때 아이오유인데

조명때문에 너무밝았어요~~~

 

 

가서 직접보시는게 진짜 이쁩니다!!!

 

아이오유 진짜 추천드리구요!!!

너무 행복하고 좋았던 1주년데이트였습니다~~~~

너무 행복했어요 진짜로!!!

다 만족해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