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화담 소고기편백나무찜 안산 중앙동 맛집
 
맛집찾기
 
돈버는 정부정책
 
여행추천
 

나샘블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샘입니다

 

오늘은

 

우화담 소고기 편백나무찜

 

안산 중앙동 맛집

 

우화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퇴근하고 부랴부랴 하를 만나서 갔구요

둘이 너무 배가고파서 얼른 앉자마자 시켰습니다

 

 

 

 

메뉴는 이렇게 있구요!

저희는 차돌박이 랑 등심을 시켰어요! 그리고 간장 계란밥까지 추가했답니다~

 

 

배가 많이 고팠지만 직원 한분이 혼자 일하셔서 좀 걸려도 참고 기다렸습니당

드디어!!! 찜통 두개를 가져다 주는데 하나는 야채! 하나는 고기!

 

 

 

 

간장계란밥!!!!

 

이거 너무 맛있어요!!!

꼭 시키세요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하나밖에 안시켜서 뭔가 아쉬웠어용

진짜 시키세요 후회안하십니다

 

그리고 먹고있는 도중에

하가 엄청난 소식을 말해줬어요ㅋㅋㅋㅋㅋ 

 

주말에 요가강의를 한다고 하더라구요!!

멋지고 기특합니당~~

 

 

 

 

 

 

우화담!

 

고기와 야채에 콜라보!!

음 뭔가 맛은 샤브샤브인데 국물이 없는 느낌!

 

딱 그 말이 맞는 것 같아요!

건강한 맛이구요 좀 심심할수도 있으실거같은데!

저는 괜찮았습니다

 

자극적이지않고 깔끔한맛을 원하시는 분들은 드시면 좋을것같습니다

 

바로 가 왜 샤브샤브인데 국물없는 느낌이라고 한지 아실걸요??

 

간장계란밥이 근데 진짜 맛있었어요 ㅎㅎㅎㅎㅎㅎ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