꺼멍연탄구이 안산 삼겹살 맛집 근고기
 
맛집찾기
 
돈버는 정부정책
 
여행추천
 

나샘블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샘입니다

 

오늘의 맛집은!!!!!

 

꺼멍연탄구이

 

안산 삼겹살 맛집

 

안산 근고기 맛집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어떻게 알게되었냐구요?

사실 이틀전에 학교동기들이랑 먹다가 저도 고잔동에 살지만... 1월에 이사와서

토박이 동기가 가르쳐줬습니다! 여기 자주간다구요 ㅎㅎㅎㅎㅎ

그래서 먹었더니 역시 맛있더군요~ 

 

그러던 중에 하 가 근처에 강남짬뽕을 먹고싶다고 해서 퇴근 후 갔더니...

코로나 때문인지 몰라도 휴업을 했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나 맛있는곳 알아!

하고 꺼멍연탄구이로 향했죠!

 

그 이후로도 네번은 더갔네요ㅎㅎ

 

영업시간

매일 17:00 - 24:00

 

 

 

입구는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처음에 갈때는 어딘지 헤매다가 뒷문으로 들어갔어요ㅎㅎ

이번엔 정문으로 당당히 들어갔습니다

 

 

 

저녁 7시 쯤 갔는데 1층이 꽉 차있어서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개인적으로 2층이 더 좋은것 같아요!

 

 

 

계단을 올라가고! 

 

 

2층입니다! 한테이블이냐구요?

아니요 ㅎㅎㅎㅎ 다 앉아계셔서 찍기가 민망했습니다

제 기억으론 6-7 테이블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메뉴판!

저번에 갔을땐 남자셋이서 근고기 한근 + 반근 + 된장찌개 2개 + 공기밥 3개 먹었지요 ;;;

그리고 하랑 와서는 반근이랑 된장찌개 1개 + 공기밥 2개 했더니 배가 너무 불렀습니다...

 

 

 

 

 

​초벌해서 주시기 때문에

조금만 구워 드시면 됩니다!

 갈색 소스가 정말 맛있었어요~

 

 

 

 

 

한쌈 야무지게 싸서 먹었습니다~ 

여러분 안산 고잔동맛집 꺼멍연탄구이 추천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